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1. 기업 선정배경

2. 기업 소개 (배달의민족,요기요)

3. 두기업의 브랜딩 분석
- Brand Identity
- 네임, 로고, 대변인, 캐릭터

4. Physical Evidence

5.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주요사업 : 스마트폰 어플 개발 및 공급, 광고플랫폼 제작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배달산업을 발전시키자!

“ 배달의 민족은 전단지의 문제를 해결하여 배달을 더 나아지게 합니다”

“ 캠퍼스밥은 우리학교 학생식당 메뉴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참고문헌
1. 요기요 홈페이지: www.yogiyo.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yogiyo.co.kr
2. 배달의 민족 홈페이지: www.baemin.com 공식 블로그: http://blog.baemin.com
3. APPSTORY 알지피코리아 나제원 대표이사 인터뷰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3&contents_id=67653
4. APPSTORY 가장 만족스러웠던 배달앱은 배달의 민족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3&contents_id=64449
5. 年10조 음식 배달시장…'철가방 앱' 전쟁 (한국경제 2014-04-10)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040942701
6. 배달의민족, 한국광고홍보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상 수상 (Break News)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338628§ion=sc3
7. "우리가 더 싸" 배달앱 빅3 수수료 논란 (한국경제 2014-11-20)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111920841
8. "지존 가리자"···뜨거워지는 배달앱 시장 (아이뉴스24 2014-11-13)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863145&g_menu=020310&rrf=nv
9. "국내 배달 앱 시장 약 1조원 규모…성장 여력 크다" – 신한 (조선비즈 2014-08-28)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8/28/2014082800573.html
10. 배달앱, 배달통 4년만에 첫 TV광고 (KBENCH 2014-10-15)
http://www.kbench.com/?q=node/140423
11. 배달앱 시장 격전 더 뜨거워진다 (디지털타임스 2014-08-12)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40812021099767980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아한형제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분석 – 수익 및 유사 업체 비교수익 및 유사 업체 비교 기업 분석 – 수익배달의 민족 수익 배달의 민족은 모바일앱을 통해 발생하는 주문의 수수료로 수익을 냄2011년 3월 10일 1억 8천만원의 자본금을 가지고 시작한 (주)우아한형제등록된 업소수만 13만개, 시장점유율 60%기업 분석 – 수익배달의 민족 수익 최근 3년간 매출액2011년 4억 4500만원2012년 47억 2100만원2013년 100억을 돌파기업 분석 – 유사 업체 비교대표적 배달 어플 3가지요기요 , 배

  •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 기업분석타겟 및 목표 제시전략 제시Q&A타겟/목표 제시타겟소개기업소개기업분석타겟 및 목표 제시전략 제시Q&A2~30대의 젊은 자취생목표소개배달 어플 시장=신생 시장!! 따라서 무엇보다 브랜드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서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야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여러 아이디어들!!기업소개기업분석타겟 및 목표 제시전략 제시Q&A전략 제시Promotion-먹방사진 콘테스트요기요랑 배달통에는 없는 사진리뷰!! 배달의 민족에

  •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경영,서비스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연구 보고서
  •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 소개2. 배달어플(배달앱) 시장전망3. 경쟁자분석1) 현재의 경쟁자① 요기요② 배달통2) 잠재적 경쟁자4. 배달의민족 핵심역량과 마케팅전략1) 배달의민족 핵심역량2) 마케팅전략5. 배달의민족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Threats)6. 배달의민족의 서비스 경쟁전략1) 핵심역량인 마케팅을 활용한 전략2) 배달서비스 개선 전략3) 좋은 기업 이미지 구축7. 배달의민족 향후방향연구1.

  • 배달의민족 성공요인,수익모델,SWOT분석*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 배달의민족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언 PPT
  • 배달의민족5. 배달의민족 성공전략 분석보이는 브랜딩과 보이지 않는 브랜딩의 조화페르소나 기법이 적용된 찌질한 형아캐릭터와 기업 서체 개발소통을 위한 수평적 공동체 문화와 효율성을 위한 수직적 업무 질서의 조화6. 배달의민족 SWOT분석1)어플리케이션에서 메뉴의 전시사진을 보고 직접 고를 수가 있다.2)주문하고 싶어 하는 음식점의 전화번호를 모르는 상황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3)근처 지역에서 등록된 모든 음식점과의 비교와 분

  • 요기요 서비스분석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요기요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
  •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서비스소개2. 요기요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요기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요기요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5. 요기요 마케팅전략(1) 공격적인 마케팅(2) 감성마케팅(3) 타겟마케팅(4) 포지셔닝 전략(5) 서비스마케팅6. 요기요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요기요 기업소개요기요는 유럽 최고의 배달음식 주문서비스 딜리버리 히어로(Delivery Hero)의 한국판 브랜드.요기요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