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아이덴티티로서의(Company Identity) 건축 & 공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사회의 중심 사고가 양적 추구에서 질적 추구의 형태로 변모해가면서 소비 시장에서도 제품 자체의 정량적인 ‘물적 가치(material value)'보다도 사회에서의 존재 의의가 중요시되는 ‘정보가치(informational value)'가 구매의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되고 있다. 이와 같이 상황이 변화하는 가운데 기업은 시대에 창조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생산적인 정보 가치를 창출하고 사회에서의 존재 의의를 확립하기 위해 경영 전략으로서 기업 아이덴티티(CI:Corporate Identity)
- 목차
-
1. 기업 아이덴티티의 정의
2. 기업활동 측면별 기업 아이덴티티의 이점
3. 기업 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
4. 기업 아이덴티티의 구조
5. 제품(Product)
6. 서비스(Service)
7. 직원(Personnel)
8. 유통(Distribution)
9. 이미지(Image)
10. 커뮤니티 구성요소
11. 현대 커뮤니티의 특성
12. 기업 아이덴티티 공간 유형
13. Google Headquarters
14. NHN Headquarters
15. Hyundai Capital Headquarters
16. Fashion Headquarters
17. 시몬느
18. 롱거버거
- 본문내용
-
내부적 이점
(Internal Benefits
·종업원, 경영자 등 기업 구성원들의 사기와 동기를 향상시킨다.
·종업원의 이적율을 낮아지게 한다.
·제품 및 서비스의 질이 향상된다.
·능력이 있는 사람들의 모짐이 수월해 진다.
·기업 구성원들 간의 협력관계가 증대한다
재무적 이점
(Financial Benefits)
재무순환과정에서 기업의 가치가 인정되어 주식의 가격이 상승하도록 해 준다.
·기업합병 및 주식취득을 더 수월하게 해 준다.
·경쟁기업들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마케팅 이점
(Marketing Benefits)
소비자들에게 기업 및 제품에 대해 더 호감적 태도를 갖도록 하여 브랜드 로얄티를 높여준다.
·판매업자들과의 친밀감을 높여준다.
·광고 및 촉진비용 측면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기업의 새로운 시장진입을 수월하게 해준다.
NHN Headquarters
식재를 활용한 업무공간 시각적 쾌적함을 제공
- 업무공간은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함을 강조
- 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 제공
- 복지시설을 두어 Amenity를 최대한 고려한 업무공간 구현
- 멀티공간을 구성하여 공간 활용을 높임
- 단순한 오피스 공간이 아닌 휴식과 문화가 있는 공간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