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와 모바일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7 / 2016.01.07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 모바일 캠페인
2. 모바일 마우스
3. 교차 채널의 단절 피하기
4. sms의 활용 및 한계점
5. 모바일 쌍방향성 의 특징
6. 모바일 vs 온라인
7. 모바일 전략 개발
8. 모바일의 법칙


목차
1. 모바일 캠페인
2. 모바일 마우스
3. 교차 채널의 단절 피하기
4. sms의 활용 및 한계점
5. 모바일 쌍방향성 의 특징
6. 모바일 vs 온라인
7. 모바일 전략 개발
8. 모바일의 법칙
본문내용
8. 모바일의 법칙

- 쇼핑객 한 사람의 행동에 관한 통찰력을 얻거나 이해하기는 어렵다.

- 이러한 맥락에서 브랜드 혹은 소매상은 쇼핑객이라는 집단의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는 목적으로 쇼핑객들과 함께 하는 포커스 그룹을 운영해야 한다.

- 모바일은 필요악이라는 사실을 이해하라.

- 모바일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최적의 쇼핑 경험을 방해할 수 있지만 그래도 꼭 필요한 쇼핑 도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 기술의 미래 예측
  • 모바일데이터양 급증• 데이터의 중복으로 인한 스토리지 낭비 • 가상화 기술• 데이터 중복 제거RFID등 패킷 사용량의폭발적인 증가• 4G기술의 도입 난항• RFID 보안문제• 4G기반 지원• RFID 보안 기술 개발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단일 서버 붕괴 시 매커니즘 붕괴• 망 분리 매커니즘보수 족벌 신문의 종합편성채널• 주류 담론의 우경화• 새로운 여론 형성 미디어산업적정책적보안 및사생활 보호클라우딩• 통합 보안 관리 시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광고, 전자상거래, 커뮤니티, 뉴스, 게임 등 - 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털 사이트는 지금까지 축적된 거대한 정보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m-Commerce라 불리는 모바일 시장으로의 진출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에서 우리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를 이번 발표 주제로 선정, 기업의 인터넷으로 인한, 인터넷을 통한 거대한 지각 변동 시대를 관통하는 핵심이 무엇인지를 알아보고자 했다.‘인터넷은 포털에서 시작해서 포

  • [다국적기업론] 애플사 기업분석과 산업분석
  • 모바일 사업: 애플과 구글2) 모바일 산업의 진화: 시간과 공간 그리고 자율성의 확장(1) 미디어산업의 변화 (2) 미디어업계, 새로운 Big4 (3) 모바일 미디어 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애플3)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사업 1) PC 사업부2) i-pod 사업부 3) 온라인 컨텐츠 사업부4) 기타 사업부5) 내부화 사업 (1) 수평적 통합4. 애플의 제품1) 애플 iPad2) iPhone3) 애플TV4) 그 외 주력 제품5. 애플 경쟁력 1) 기존경쟁력2) 창조적 파괴3) 모바일 광고4) 컨텐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모바일 마케팅1. 개념(정의): 인터넷 휴대폰으로 대표되는 휴대형 네트워크도구를 인터넷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것이 바로 모바일 마케팅이다2. History: 최근 우리나라의 이동통신 회사인 KTF는 새로운 브랜드 K-merce를 광고하면서 돈이 오가는 경제생활, 휴대폰 하나로 다 하십시오라는 카피를 선보였다. 모바일 마케팅이 본궤도에 진입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이라 하겠다.3. Origin: 미국4. 나오게 된 배경이 되는 마케팅 카테고리: SP(촉진, sales promotion)5

  • Google 구글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구글 POLC전략분석과 현재 구글 경영전략문제점및 향후 구글 경영전략 제안
  • 부재)4) 개인 정보 유출 문제5) ‘구글 왕국’에 대한 반감2. 구글의 현재 상황 분석과 대안 제시가. 구글의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나. 이를 통해 세워보는 새 Strategy1) SO :세계 최대 고객층, 우수한 인재와 빅데이터 시대의 결합2) ST :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한 광고 수입 약화 극복3) WO : 전자기기 산업투자를 통한 아시아 시장 점유율 극복4) WT : 기본에 충실한 전략을 통해 이미지 개선5) 최종선택전략 :WO 전략참고문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