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사이트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호텔스닷컴 사이트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호텔스닷컴 사이트소개

2. 주제선정배경

3. 호텔스닷컴 마케팅전략 과 주요상품, 수익모델
1) 사이트 마케팅
2) 주요상품소개
3) 수익모델분석
(1) 서비스사업
(2) 광고사업 - 키워드광고 전략

4. 호텔스닷컴 이용방법
1) 온라인 사이트 이용방법
2) 스마트폰 어플 이용방법

5. 사이트 분석
1) 타 사이트와의 비교 분석
2) 호텔 예약 부분과 호텔예약 이외의 부분 비교
3) 호텔스닷컴의 장단점

6. 사이트 경험사례
1) 호텔스 닷컴 이용 경험

7. 참고자료
본문내용
리고 호텔스 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시간대도 다른데 일본의 경우 퇴근 시간인 7시 이후에 많이 접속하지만, 한국인의 경우 3시 이후에 많이 찾는다. 업무 스트레스에서 잠시 머리를 식히고 싶어 하는 직장인들이 여행을 탈출구로 삼는 경향을 알 수 있다.
호텔스 닷컴의 양성호 이사는 "사업 초기에는 원하는 여행 목적지와 날짜 등을 고정시켜 검색에 의해서 호텔정보를 찾게 했지만, 한국인의 경우 여행지가 확정되기 전까지 수정되는 경우가 많아 이러한 점이 불편했다. 그래서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한국인이 자주 찾는 여행지의 호텔 소개 등 콘텐츠를 많이 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콜센터 시간도 늘렸다. 양성호 이사는 "인터넷을 통해 예약을 해도 불안한 마음에 전화로 다시 예약을 확인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일본도 마찬가지다."라고 말했다. 현재 한국에서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국내 다른 기업보다 운영 시간이 긴 편에 속한다. 그렇지만 추후에도 시간을 더 늘려 언제든지 호텔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국보다 먼저 사업을 시작한 일본은 곧 24시간 체제로 들어간다.
이 외에 전 세계 이용자가 올리는 180만 건의 호텔리뷰를 점차 한국어로 번역해 서비스 할 예정이며, 더 많은 리뷰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도 계획 중에 있다.
참고문헌
* 네이버(www.naver.com)
* 구글(www.google.co.kr)
* 호텔스 닷컴(kr.hotels.com)
* 부킹닷컴(www.booking.com)
* 트리바고 www.tribago.co.kr
* 익스피디아 www.expedia.ac.kr
* 코자자 www.kozaza.com
* 호텔스컴바인 www.hotelscombined.co.kr
* 아고다 www.agoda.com/ko-kr
* TRIPADVISOR www.tripadvisor.com
* 에어비앤비 www.airbnb.co.kr
* 비고 www.bico.co.kr
* 서울 나비www.seoulnavi.com
* KONEST www.konest.com
* COUCH SURFINGwww.couchsurfing.org
* 북메이트 www.vookmate.com
* 호텔스 닷컴 공식 블로그(http://hotelscom.tistory.com/)
* 매거진 캐스트 “10대 호텔 예약 사이트 꼼꼼 비교”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639&contents_id=26653)
* 매거진 캐스트 “smarter hotel booking”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639&contents_id=26648)
* 매커진 캐스드 “ 호텔 예약 사이트 비교해 보니”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639&contents_id=34605)
* 뉴스 기사 참고 ? 양성호 마케팅 이사 인터뷰 기사
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5&c1=05&c2=05&c3=00&nkey=201103011159313&mode=sub_view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구축 및 실습(쇼핑몰 정보공유 커뮤니티 개설)
  • 쇼핑몰 정보공유 커뮤니티전자상거래 구축 및 실습’09. 2학기 레포트팀 명7 조팀 원목 차배 경․․․․․․․38 - 1기존사이트 마케팅적측면 추가조사․․․․․․․38 - 4관련 사이트사이트맵 분석․․․․․․․38 - 6비교사이트 페이지 구성․․․․․․․38 - 10내 사이트 페이지 구성․․․․․․․38 - 25구체적 마케팅 전략 및 구성요소․․․․․․․38 - 29기존 유사사이트 종류 및 분석․․․․․․․38 - 33후 기․․․․

  • 대학생 인터넷 경매 사업계획서
  • 전략적 제휴(각종 학술,문화정보 사이트 링크)3단계커뮤니티 강화단계(사업 영역 확장)- 제휴업체의 확대- 회원을 통한 Ad Sales 제도 강화- Deading zone 컴퓨터무료이용 혜택- 극장, 놀이공원 등 가맹점 확대로 할인의 범위 증대- Deading zone으로 배송- 자유로운 휴식공간 제공- 음료 및 컴퓨터 무료이용대학생 문화활동에 대한 댜양한 정보제공의 확대- 14 -12. 참고문헌http://www.gyongmae.com/경매닷컴http://www.goodnman.com/굿앤맨http://www.auction.co.kr/(주)옥션h

  • [사업계획서]전자상거래 사업계획서
  • 전략적 제휴(각종 학술,문화정보 사이트 링크)3단계커뮤니티 강화단계(사업 영역 확장)- 제휴업체의 확대- 회원을 통한 Ad Sales 제도 강화- Deading zone 컴퓨터무료이용 혜택- 극장, 놀이공원 등 가맹점 확대로 할인의 범위 증대- Deading zone으로 배송- 자유로운 휴식공간 제공- 음료 및 컴퓨터 무료이용대학생 문화활동에 대한 댜양한 정보제공의 확대- 14 -12. 참고문헌http://www.gyongmae.com/경매닷컴http://www.goodnman.com/굿앤맨http://www.auction.co.kr/(주)옥션h

  • [마케팅] 포털사이트 Daum의 마케팅 전략분석 / 다음의 성공,실패 사례
  • 사이트 : 인터넷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사이트로 사전적으로 포털(Portal)은 현관문이라는 의미이다.페이지뷰 : 사용자가 특정 사이트에 들어가 홈페이지를 보는 수치를 계량화한 것이다. 사이트의 영향력을 평가하는 기준으로 사용되는 히트수나 방문자수와는 달리 사이트의 광고 단가를 결정하는 기준이 된다.홈페이지의 열람횟수는 광고주투자자는 물론 인터넷 업체도 네티즌의 특성을 분석하여 마케팅에 이용할

  • [경영학] 아이러브스쿨의 현재와 미래
  • 제휴 및 M&A 추진SK 및 KT 등 풍부한 자금과 콘텐츠를 가진 국내 기업국내 진출을 꾀하는 해외기업 등□ 내부역량강화 방안 강구- 조직원의 고통분담을 통한 무리한 구조조정 지양- 비전 제시 및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제도 활성화 추진6. 해결방안157. 결 론유료서비스 확충기업공개/투명성제고내부역량 강화수지구조개선경영안정성제고대외이미지제고기술력 및 브랜드파워를 기반으로 글로벌화 추진유무선 연동 커뮤니티 NO. 1. 사이트1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