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692) |
레포트 (12,689) |
방송통신대 (928) |
자기소개서 (400) |
독후감/감상문 (252) |
사업계획서 (13) |
기업보고서 (0) |
서식 (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2,689)
[마케팅] B2B의 관계가 고객의 동일시(identification)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신용카드회사와 가맹점을 중심으로
연구모형2. 가설의 설정(1) 조직과 제품 특성(2) Affiliation 특성(3) Communication 특성(4) Trust와 Commitment(5) Commitment와 IdentificationⅣ 연구 방법1. 자료수집2. 분석 방법V 시사점< 참고문헌 >B2B의 관계가 고객의 동일시(identification)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신용카드회사와 가맹점을 중심으로-요 약
22페이지 | 2,000원 | 2006.05.04
장기요양시설의 서비스 품질 이재 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
장기요양시설의 서비스 품질이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만족도를 매개효과로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오늘날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경제발전과 보건의료의 발달로 인한 평균 수명의 연장, 자녀에 대한 가치관의 변화, 보육 및 교육문제 등으로 출산율이 급격히 저하되어 인구구조의 급속한 고령
19페이지 | 1,000원 | 2016.04.16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품질이고객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1서 론 3목차연구배경 및 목적연구목적 및 목표이론적 배경본 론 2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서비스의 개념 및 요인로열티프로그램과 고객 충성도연구모형연구가설결 론서 론 : 연구배경 및 목적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한 전자상 거래
21페이지 | 800원 | 2019.05.13
지방자치단체 관광정보 웹사이트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방자치단체 관광정보 웹사이트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목 차 >제 1 장 서 론 제 1 절 문제 제기 제 2 절 연구 목적 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제 2 장 이론적 배경 제 1 절 지방자치단체 관광정보 웹 사이트에 관한 고찰 1. 관광정보 웹
31페이지 | 2,400원 | 2011.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