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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정책을 추진하는 등 소비자권익 증진 및 소비자의 자주적 역량 강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07년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상담은 278,188건에 이르고, 분쟁이 발생하여 피해구제로 접수된 사건도 19,327건에 달하고 있다. 이에 우리는 최근 일어나고 있는 자동차
41페이지 | 2,000원 | 2010.07.30
상담실을 개설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노력하였다. 1974년부터 아모레 퍼시픽은 CS업무를 본격적으로 전개하였는데 1971년 최초의 MAKE-UP 제품인 “ OHI MY LOVE” 를 만들었고, 1974년에는 소비자과를 회사내에 신설하였다. 또 1976년에는 상담전용전화를 만들어 고객
15페이지 | 1,700원 | 2008.08.20
소비자 상담 및 피해구제 목차3. 이동전화2. 의류4. 이사1. 소비자분쟁해결분쟁해결 기준, 분쟁해결 절차이동전화분쟁해결기준, 피해사례이사보상기준, 피해사례의류분쟁해결 기준, 피해사례 소비자 분쟁해결1)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이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은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
38페이지 | 2,700원 | 2011.05.25
소비자 상담 및 피해구제목차택배-현황-분쟁 해결기준2. 이사화물-현황-분쟁 해결기준3. 일반화물- 항공화물-현황-분쟁 해결기준4.사례택배택배 산업전자상거래 , 통신판매 등 무점포 판매의 급증과 개인 간 물품배송 증가 등으로 매년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음수송대상의 화물 주체에 따라
29페이지 | 2,100원 | 201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