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Gillette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질레트 글로벌전략과 서비스,CRM전략분석및 질레트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illette 질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질레트 글로벌마케팅사례와 서비스,CRM전략분석및 질레트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Gillette 질레트 기업소개
2. 질레트 기업연혁

Ⅱ. 본론
1. 질레트 STP 분석
가. Segmentation & Targeting
나. Positioning

2. 질레트 마케팅믹스 4P전략
(가) Product
(나) Price
(다) Place
(라) Promotion
①광고전략
- 글로벌 스포츠 스타를 모델로 한 광고
- 노이즈 마케팅
- Creative 광고
② Public Relation
③ 판매 촉진

3. 질레트 Service전략분석

4. CRM전략분석

5. 질레트 글로벌마케팅 전략

6. 경쟁사 분석
(1) 경쟁사 현황
(2) 경쟁사 대표상품 및 제품 (쉬크,도루코)
(3) 경쟁사 비교 평가


Ⅲ. 결론
* 문제점 및 해결방안
- SWOT분석에 따른 문제점 진단과 해결방안
* 질레트 마케팅전략 요약
본문내용
- 질레트 평가단의 모집
질레트는 막대한 연구비용으로 신제품을 개발하여 계속해서 시장에서 누구보다 앞선 제품을 출시해 왔다. 질레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파워’시리즈는 사용해본 사람들에게 받은 평가는 굉장히 우수하지만 써보지도 않고 ‘면도기는 다 똑같다는 생각’이 만연해 있는 것은 질레트에게는 판매기회를 잃는 것과 같은 것이다. 이 때문에 질레트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게 하고 체험 후에 솔직한 체험수기를 남긴다면 질레트 제품 구입 시에 혜택을 주는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질레트에 더 많이 노출되게 하는 마케팅 전략을 사용해야한다.
참고문헌
한국표준협회 김상필 수석전문위원 『혁신제품을 향한 Gillette의 끊임없는 도전 PDF』 (2012.10.09.)

http://www.gillette.co.kr “질레트 코리아”

http://www.mk.co.kr “매일경제”

http://www.hankyung.com “한국경제신문”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pg.co.kr “한국 P&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앤지 P&G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광고, 사회공헌을 통한이미지 홍보시사점 및 토의사항■ P&G 토의사항: P&G의 개별 브랜드 전략P&G에 대해 조사를 하던중 한가지 의문점이 있었는데 그것은 P&G의 규모를 봤을때 상대적으로 P&G 자체를 아는 사람이 별로 없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P&G는 개별 브랜드 전략을 펼쳤기 때문인데 여기서 P&G는 왜 기업보다 브랜드 위주의 마케팅을 펼쳤을까요? 또한 이 경우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 있을지 한번 생각해 봅시다. 정답은 없습니다.감사합니다

  • 도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2) Positioning4. 마케팅 전략 수립We see beauty all around us.*1. The Campaign For Real Beauty2. Promotion Mix 3. 소비자 반응에 따른 전략4. 파급 효과174P 전략Promotion4. 마케팅 전략 수립We see beauty all around us.*1. The Campaign For Real Beauty정형화된 아름다움 스스로를 더욱 사랑하는여성을 위한Dove의 캠페인184. 마케팅 전략 수립We see beauty all around us.*1) Real Beauty의 시작‘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투표그 결과를 뉴욕 타임 스퀘어 한복판의 옥외 광고 및

  • 페브리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페브리즈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레포트
  • STP 분석http://blog.naver.com/poetsday2002?Redirect=Log&logNo=100187895074 (시장 세분화 작업 전반적인 내용)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bcabcabc17&logNo=140115412861 (표적시장 작업 마케팅의 종류)http://www.lgcare.com/news/press/view.jsp?seq=1852 (LG생활건강의 샤프란 케어 설명)마케팅믹스(4P)2) 기회(Opportunities)- 국내 섬유탈취제 시장 확대 가능성 보임- 소비자들이 웰빙에 주목하면서 건강과 청결에 관심내부환경요인강점S약점W- 악취 제거 및 세균 제거 기능 인정- 주변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분석39(3) SWOT Analysis (Strategy : 최고 품질의 커피 판매).42(4) 마케팅 믹스(4Ps)43(5) 그 외 Marketing 전략.45(6) 스타벅스

  • [마케팅전략] 위스퍼와 팬틴
  •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았다. 각종 자료와 매체들을 접하고 분석하면서 잘 알지 못했었던 제품들의 장점도 보이고, 반면에 타 제품들에 비하여 단점이라 할 만한 부분도 보였다. 장점을 부각시키고 우리가 정한 타겟에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전략을 생각해내기 위하여 고생도 했지만, 직접 제품에 대해 분석하면서 좀 더 나은 전략을 고안하는 그 과정은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감사합니다.※자료 출처피앤지: 피앤지 홈페이지, 피앤지 감사보고서(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