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음악과 동작) 모의수업계획안, 음악듣고 감정이야기하기, 그림표현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1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여러번 자료 보충하고 수정하여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1. 손유희로 주의집중 시킨다.
올라간 눈~ 내려간 눈~
빙글빙글 돌려서 웃는 눈
올라간 입~ 내려간 입~
빙글빙글 돌려서 웃는 입
***슬픈 눈, 슬픈 입
***화난 눈, 화난 입
T : 우리친구들 오늘 웃는 눈이에요? 슬픈 눈이에요? 화난 눈이에요?
C : 웃는 눈이요. 슬픈 눈이요. 화난 눈이요. 몰라요.
T : 선생님은 오늘 우리친구들과 함께해서 웃는 눈이에요~ 이번 시간은 우리친구들의 얼굴 표정을 요리조리 살펴볼 거 에요.
표정 그림 카드를 이용하여 기쁠 때, 슬플 때, 무서울 때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T : 우리 친구들은 엄마한테 칭찬받으면 어떤 표정일까요?
C : 웃는 표정이요.
***동생이 아프면
***주사를 맞을 때
이런 표정으로 나타나는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할 수 있음을 이야기한다.
탐색 및 전개
(25분 전후)
1. 타레가의 기타연주 ‘눈물’감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신 논문에 소개된 자 폐치 표기법 30가지
  • 아동의 감정표현, 독립적인 놀이, 자발적 인사하기, 협동적 놀이, 대화하기, 자조기술, 사회적 놀이 등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Charlop-Charsly 등(2000)의 연구 결과는 비디오 중재 방법이 자폐아동의 여러 목표 행동을 빠르게 습득시켰으며, 효과적으로 일반화를 촉진하였던 것으로 나타났다.3) 효과연구 결과, 수업 참여 행동 발생률의 증가와 문제 행동 발생률의 감소가 중재 종료 이후에도 유지되었는데 이는 상황 이야기 중재 후 유지 효과를 분석했던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이야기들을 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 표현하여 쓸데없는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합니다. 3) 동아리활동 ○○선교회라는 동아리를 대학 1학년 때부터 했습니다. 단순한 동아리라고 하기에는 규모가 상당히 큰 편이였습니다. 덕분에 그곳에서 남들보다 넓은 규모의 리더쉽을 경험하였고, 가진 재능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입대하기 전에는 동기장을 했었고, 제대한 후에는 총무를 거쳐서 회장을 하였으며, 졸업할 때까지 리더를 하였습니다. 20○○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이야기나누기>내장이 하는일배설되까지소화되는 과정내장 모형 관찰하기음식이 소화하는 과정근육근육이 하는일과 구조를 알 수 있다.근육이 하는일손바닥 발바닥 찍기, 밀가루점토로 사람만들기내몸그림과 똑같은 동작하기일곱 번 뛰기소주제목표부주제성경구절목표활동나의 마음-나는 하나님을 닮아 생각할 수 있고 느낄 수 있고 지킬 수 있음을

  • [초등 사회과 교육 방법] 다중지능과 프로젝트 학습
  • 그림으로 나타내는 능력 - 공간적 행렬(구조)에 자신을 적절하게 위치시키는 능력신체-운동적 지능- 몸 전체를 사용하여 아이디어와 느낌을 표현하는 능력 - 손을 사용하여 사물을 만들고 변형시키는 능력음악적 지능- 음악에 대한 전반적인 직관적 이해와 분석적이고 기능적인 능력(음에 대한 지각력, 변별력, 변형능력, 표현능력)대인관계 지능- 다른 사람의 기분, 의도, 동기, 느낌을 분별하고 지각하는 능력 - 특정행위에 따르도록 사람들에게

  • [특수교과교육] 개별화교육계획안 및 교수-학습과정안
  • 수업에서 사용하는 컴퓨터 마우스를 불필요하게 건드려 수업을 산만하게 할 때가 있으므로 도구를 필요한 때에만 적절하게 사용하는 능력이 요구된다. .말하기(소리 흉내내기,의사 표현하기, 전화하기)․ 언어 대신 손짓으로 의사를 표현할 수 있다. (예: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 손으로 바지 앞부분을 가리키고, 물을 마시고 싶을 때 컵으로 물을 마시는 동작을 표현한다.)읽기(그림읽기, 낱말읽기 문장읽기)․ 몇 개의 한글로 쓰인 단어카드와 그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