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요구분석서(테이크 아웃 고객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풍부한 자료의 양뿐만 아니라 질을 보장하는 자료입니다!!

테이크 아웃 고객관리에 대한 요구분석서 입니다!!!

당연히 A+ 받은 자료입니다!!! 받으시는 모든 분들 A+ 받으세요!

^-^
목차
1. 개요
1.1 시스템 개요
1.2 목표

2. 기능적 목표
2.1 자료 흐름도
2.2 자료사전
2.3 소단위 명세서
2.4 기능면에서의 시스템 특성

3.기타 요구 및 제약 사항
3.1 성능요구
3.2 하드웨어 요구
3.3 예외 조건 및 이의처리
3.4 사용자 인터페이스
3.5 자원, 인력에 대한 제약조건

4. 인수조건
4.1 기능시험 및 성능시험

5. 참고 자료 및 용어 해설
본문내용
1. 개요

1.1 시스템 개요

효과적으로 매장의 물품관리를 하고 신속하게 고객 정보를 활용하기 위해 매장 관리의 전산화는 필수적이며 본 테이크 아웃 전문점관리 시스템은 이러한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이미 제출된 프로젝트 계획서에 근거하여 개발한다. 본 시스템은 정확하고 신속하게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각 체인점에 속해 있는 직원들을 관리하고, 기존고객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여 고객에 대한 사후 서비스도 보다 손쉽게 처리 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 입장에서도, 특별한 지식 없이 본 시스템을 이용해 자기가 원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동시에 본 시스템의 결과물을 인터넷을 통해 웹페이지에서 검색할 수 있다.

1.2 목표

▶가능한 매뉴얼이 없어도 직관적으로 운영이 되도록 알기 쉬운 메뉴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설계한다.

▶보안 유지 차원에서 여러 가지 사용자 그룹 각각에 대한 서비스를 정확히 하여 그 범위를 잘 구분하여야한다.
참고문헌
① 소프트웨어 공학론 ― 최은만 저, 사이텍 미디어
② 소프트웨어 공학 따라잡기 ― http://members.tripod.lycos.co.kr/leenlim/home.html
③ 소프트웨어 공학 강의노트 ― 이주헌
④ 구조적 시스템 분석 ― 김동환 외 2공저 홍릉과학출판사
⑤ 구조적 시스템 분석과 설계 ― 양해술, 노환주 편저 상조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흠냐..뭐 그러저럭
  • joonun***
    (2009.06.14 16:32:4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핵심인 자료인 그림 링크실패... 이런자료 올리지마.
  • bluer***
    (2006.11.28 16:46:04)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사례모음
  • 고객의명단은데이터베이스에서삭제하고있다. 이렇게구축된데이터베이스는이회사의자산으로가입레스토랑은데이터베이스이용료로 4,000달러를지불해야한다. (데이터베이스마케팅,연암사,1996)  패션버그사의 RFM 기법을활용한비용절감 미국의 43개주에서 1,400개의의류및액세서리체인을가지고있는패션버그사는 DB마케팅을이용한기존고객의관리를통해상당한성공을거두고있다. 이회사는다이렉트메일캠페인을전개할때먼저 RFM의결과를근거로지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테이크 아웃’이라는 트랜드를 형성했으며. 커피시장에 활력을 주고 디자인 분야도 꿈틀거리게 하는 등 스타벅스가 성공하면서 미친 경제적 영향도 매우 크다.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인근 쇼핑몰에 가는 횟수는 한달 평균 3.7번, 비디오 가게에 가는 횟수는 2번인데 비해, 스타벅스 팬들이 스타벅스를 찾는 횟수는 무려 18번이라고 한다. 스타벅스는 어느 기업보다 강한 고객의 로열티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다.이렇게 브랜드부문 1위의 독보적인

  • [경영과 조직관리] 스타벅스와 3M, 그리고 경영방식의 유형에 대해
  • 관리)방법이란? - 판매, 유통, 제조 등 기업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배치시간이 빠르고 간편하지만, 프로그램 방식대로만 일해야 하는 단점을 지니고 있다. ② 취사선택(Best of Breed)방법 - 경영상의 활동 별로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구현하는 방식으로서, 다양한 회사의 소프트웨어를 조합시켜 활용하면서 융통성 있게 대응하는 방식이다. ※ 취사선택의 장․단점 ․장점 - 사업환경의 동적인 요구에 반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

  • [가정학과 공통] 최근 외식소비(급식포함)의 변화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요인을 기술하고, 각 요인에 의한 외식소비의 변화에 대해 구체적 사례
  • 소프트웨어적인 환경변수가 더 영향을 주고 있는 실정이다. 음식에 부가적인 요소를 추가하고 이러한 부분들을 강조하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보다 고객들이 만족하면서도 항시 선호하면서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6) 고객관리의 과학화고객관리의 과학화(Scientification of Customer Management) 역시도 중요한 대안 가운데 하나이다. 영세한 업체의 경우에는 안면식을 통해서 친근화 과정이 진행되지만 일단 고객의 숫자가 많아지거

  • [인사관리]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인적자원관리
  • 소프트웨어. 지능적인 네트워크 스토리지 시스템. 독립 플랫폼의 자바와 지니 기술. 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오직 고객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는 100여 개국의 35,000명이 넘는 직원들이 있다.⑦ 헌신 : 고품질의 서비스썬은 고객이 진정한 경쟁 우위를 가져다주는 네트워크 컴퓨팅 솔루션을 디자인하고, 검사하고, 전달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의 프로페셔널 서비스 전문가들은 고객의 비즈니스 필요-관리자 서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