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e-toystory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목차
Ⅰ. 사업개요
1) 실무 요약
2) 비젼 선언문
3) 사명 선언문

Ⅱ. 시장분석
1) 포지셔닝
2) SWOT 분석

Ⅲ. 마케팅 전략
1) 차별화 전략
2) 4P 전략
3) 고객관리
4) 인터넷 광고전략

Ⅳ. 네트워크 효과(파급효과)
1) 이웃의 오염효과
2) 외출없는 One-Stop Shopping
3) 시장진입의 용이성
4) 아나바다운동의 붐
5) 규모의 경제
6) JIT system을 이용한 재고의 최소화
7) 고객이 원하는 제품 건의 수용
8) 기타: Bandwagon Effect

본문내용
Ⅰ. 사업개요

1) e-Toystory사업계획서 실무요약
컴퓨터와 인터넷 분야에 관한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대학생, 20대 후반의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초, 중, 고등학생의 신세대들과 심지어 취학 전 아동까지 가정에서 통신/인터넷 을 이용하거나 즐기면서 컴퓨터에 푹 빠져있다. 이를 이용하여 우리 조가 창업하고자 하는 e-Toystory는 off-line상에서 0세에서11세 아이를 둔 가정에서 필요한 놀이기구 판매 및 대여를 on-line상으로 확대하여 급변하고 있는 고객의 취향에 맞추는 것이다.
아이들의 장난감 가격은 무시하지 못할 만의 수준이며. 싫증을 잘 내는 아이들의 특성상 장난감은 계속 교체되어야 한다. 이로 인해 자녀를 둔 가정에서 장난감 구매비용은 총 지출에서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부모님들의 부담감은 상당히 크다. 또한 장난감 구매사이트의 방문횟수에 비해 판매율이 낮을 것을 보면 인터넷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난감, 유아용품 대여점은 점포 없이 최소한의 자금으로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 아기가 태어남에 따라 끊임없이 소비주체가 탄생하므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불황이 없으며, 단기간만 사용하는 장난감 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 하므로 불필요한 소비를 자제시켜 경제적, 환경적 이득을 창출한다. 또한 소비자와 가장 가깝게 이루어지는 사업으로 꾸준한 홍보와 서비스가 이루어지면 주위의 권고와 소개로 많은 회원을 확보할 수 있다. 다시 말해 판매가 목적이 아니라 서비스가 중요시 되는 소비자 밀착 사업인 것이다. 이와 같은 분석을 통해 우리 조는 장난감 대여 및 판매를 on-line상에 실현할 것이다. e-Toystory는 EQ,DQ,IQ,SQ에 해당하는 장난감을 지수별로 분류하여 프로그램화시켜 판매하는 등 목표시장에 특수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틈새 시장을 공략할 것이다. 일정금액의 가입비를 통해 회원자격이 주어지며, 한번 가입한 회원은 전국의 체인점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의 기호도, 특성에 맞게 장난감은 월 2~3회 직접 가정 방문하여 교환해 주며, 이용 후 소비자의 요구가 있을시 판매도 가능하다. 또한 교환 후에는 살균작업 및 항균처리를 통해 항시 장난감의 청결상태를 유지시킬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와플과 커피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슬로건브랜드명조직원 구성 및 인원배치Time table3.고객 Expectation맛 Expectation가격 Expectation서비스 Expectation상품 Expectation이벤트 Expectation4.고객 Experience설문조사NPS(Net Promoter Score)재구매율5.최종결론※참고사항매출액 및 당기순이익BUN&COFFEE 참고자료1. 사업계획서TIP사업계획서신청인대표자성명조용민연락처011-1723-3111주 소서울시 강동구 천호4동신청목적자금유치 30만원최종학력(전공)가톨릭대학교 경영학과 2학년 재

  • SIN피자 사업계획서
  • 관광벤처창업론사업계획서1.회사소개2.사업소개3.시장분석4.사업 추진 전략3창업자소개회사소개조직구성경영이념회사소개.4성명 - 신혜진생년원일- 1992.5.11거주지- 부산학력사항-동서대 관 광경영학과 졸업창업자소개.5점포명-SIN피자점포위치-부산 서면업종-외식업자본금-1억연락처-01022557096회사개요.6대표이사 –신혜진매니저1명주방3명홀서빙3명배달2명경영관리1명조직구성.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웰빙 슬로우 푸드

  • 벤처창업과 경영 onthebeachbar
  • 벤처창업과 경영 사업계획서목 차업체&대표자소개사업동기&개요사업소개사업계획상권분석마케팅전략추정손익계산서&상권분석On the beach Bar업체명On the beach대표자명주민등록번호XXXXXX-XXXXXXX연락처종목Bar사업장소재지논현/홍대업태유흥주점종업원수(예정)5人창업(예정)일자2017.05성명연락처주소학력기간학교명전공수학상태경영학과재학중경력근무기간근무처담당업무직위2008~현재This is live cafe(부)

  • [한국관광공사-2013년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한국관광공사자기소개서자소서,한국관광공사자소서자기소개서,관광공사자소서,관광공사합격자기소개서,관광공사합격자소서,자기소개서
  • 경영학과에 재학 중에는 한국의 관광사업 발전을 위한 사업계획서를 직접 작성해보면서 관광서비스 실무 과목을 인상 깊게 배웠습니다. 세계 다양한 사람들이 관광을 통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과정에 매우 흥미를 가지고 있고 평소 사람을 진정성 있게 바라보는 습관을 가진 저와 관광공사 안에서의 업무를 하는데 있어서 적합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저는 한국관광공사가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관광경영학을 전공

  • [경영학, 사업계획서, 창업, 특허] 창업
  • 사업이기도 하다.2.패밀리 레스토랑의 뷔페식 샐러드 바 운영 사례패밀리 레스토랑의 뷔페식 샐러드 바 운영 특성을 알아 보기 위해 인터넷 자료와 서적을 바탕으로 각 매장별 운영 상태를 알아 보았다. 우선,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이름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매장들이 업체마다 각각의 특성을 살려 컨셉을 정하고 그에 따라 매장의 분위기나 타깃을 정해 놓고 있었다. 미국 각 도시의 특성을 살려 그 도시의 분위기로 꾸민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는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