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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나이키 소개, 역사 (들어가는 말)

2. SWOT 분석, 4P 분석

3. 국제마케팅 - 1. 광고
- 2. 스타마케팅
- 3. 가격전략


4. 글로벌 전략

5. 결론

본문내용
나이키 소개

미국의 스포츠용품 제조회사.
국가 : 미국 업종 : 스포츠용품 제조
설립자 : 필립 나이트, 빌 보워먼
설립일 : 1972년 본사 : 오리건주 비버턴
총자산 : 58억 5690만 달러(2000)
매출액 : 89억 9510만 달러(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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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이키,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1. 기업 소개4. STP 분석 6. 결 론5. SWOT 분석3. 4P 전략2. 글로벌 마케팅 전략*◦ 1962년 : 창업주인 필 나이트와 그의 코치 빌 바워만이나이키의 전신인 BRS(Blue Ribbon Sports)라는회사를 설립◦ 1971년 : 그리스 신화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영어식 발음인 NIKE 브랜드를 만듦◦ 1972년 : 스워시 로고를 단 상품 첫 판매,회사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 점유◦ 1990년 : $30억를 능가하는 매출액을 가진 세계 넘버1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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