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보고서) 하퍼 리의 소설인 [앵무새 죽이기 To Kill a Mockingbird]을 읽고 난 소감을 서술하시오.
(A+ 보고서) 하퍼 리 Harper Lee의 소설인 을 읽고 난 소감을 서술하시오.I. 서론 1II. 본론 11. < 앵무새 죽이기 To Kill A Mockingbird> 읽고 난 소감 12. 줄거리 요약 23. 하퍼 리의 또 다른 소설34. 이 소설과 과의 관계 35. 이 소설이 끼친 영향 46. 인상적인 문장 5III. 결론 6참고문헌 6하퍼 리, Harper Lee, 앵무새 죽이기, To Kill a Mockingbird, 독후감, 독서감상문I. 서론미국 작가 하퍼 리 Harper Lee의 소설인
- 독후감_앵무새 죽이기_저자 하퍼 리
앵무새 죽이기>를 읽고 난 소감을 중심으로 이 책에 관해 말하고자 한다.II. 본론책을 다 읽은 후 나는 이 책이 특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이야기 전반에 걸쳐 절묘하게 그려지는 순간들이 있는데, 저자 표현들은 매우 메마른 감성의 문장들이라서 뻣뻣하게까지 느껴졌다. 스카우트는 기억에 남는 인물이지만, 다른 등장인물들은 그만한 인상을 주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애티커스는 정의를 위한 아버지와 십자군의 플라톤적 이상으로 써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앵무새 죽이기106. 어떻게 살것인가107. 어린왕자108. 언어의 온도109. 엄마를 부탁해110. 엔트로피111. 엘리자베스 퀴블러 로스 인생수업112. 여행의 이유 113. 역사란 무엇인가114. 연금술사115. 열정에 기름붓기116. 오디세이아117. 오만과 편견118.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119.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120. 왜 일하는가 121. 우리 시대 혐오를 읽다 122. 우리는 차별에 찬성합니다123. 우아한 거짓말124. 운수 좋은날125. 위대한 개츠비126. 유엔미래보
- 독서토론논술 실천적 방안
독후감 쓰기대회 (수행평가 반영)‘독서 기록장’과 연계하여 1학기에 한번 독서퀴즈와 독후감 쓰기 대회를 한다. 이 활동은 수행평가에 반영하며, 책은 ‘난쏘공’과 ‘신경림의 시인을 찾아서’등 추천도서에서 제한한다. 1학기에는 독서퀴즈, 2학기에는 독후감 쓰기대회로 정하고 실행한다. 4. 수업시간을 활용한 3분 말하기 말하기의 주제는 학생들의 흥미를 반영하여 자유선택으로 한다.(예를 들면 신문기사소개, 여행감상소개, 영화 소개, 책 소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읽고 독후감을 씀. 줄거리 요약은 했으나, 소설 속 인물의 기능을 해석하는 데는 미흡함. 인물의 행동에 대해 왜 그랬냐는 질문을 자주 던지나 핵심에서 빗나가 있는 경우가 많음. 소설 읽기를 다양한 관점에서 해 볼 필요가 있음. 100. (2학기) 문학적 감수성이 있음. ‘팔 할이 바람(서정주)’, ‘가재미(문태준)’, ‘맨발(문태준)’, ‘입속의 검은 잎(기형도)’, ‘그 나라 하늘빛(마종기)’, ‘혼자 가는 먼 집(허수경)’, ‘삼남에 내리는 눈(황동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