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수학교실에서 말하기’ 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쓴다는 것이 얼마만인지 까마득할 정도로 오래된 것 같다. 이 책을 읽으면서 수학사에서 새로운 시도가 되지 않았나 싶다. 왜냐하면 우수아 및 영재아를 위한 프로그램들은 주로 부유한 백인 학생들을 위해 실시되었는데 이번 프로젝트는 대개 백인이 아닌 학생들과 영어 학습자들이 많은 가난한 도시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서 실시된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 책은 큰 소제목에 그에 따른 이야기와 예, 대화 등을 들어 설명하면서 독자들로 하여금 훨씬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해놓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를 읽고 사회적 약자, 소수자들의 인권 문제에 대해 깊이 고민함. 특히 이주 노동자 각자의 사연을 생생하고 친근하게 풀어놓아 그네들을 가깝게 느낄 수 있게 해준 ‘말해요 찬드라’의 감상문으로 교내 독후감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함.12. (1학기) ‘시간을 달리는 소녀(츠츠이 야스다카)’, ‘말할 수 없는 비밀(저우제룬)’,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다나베 세이코)’, ‘반딧불이의 무덤(노사카 아키유키)’ 같은 영화화된 소설을 즐겨 읽음.

  • [교육공학] 협동학습
  • 를 공동의 목적을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학습의 과제를 완수하는 것이다. 협동 학습에 대한 학자들의 견해는 다음과 같다.Slavin은 협동학습이란 학생들이 학습 집단에서 학습활동을 하고 그 집단의 성적에 기초를 둔 보상과 인정을 받는 교실 상황에서의 학습 방법 또는 학습 능력이 동일한 집단 목표를 향하여 각기 다른 학생들이 소집단에서 함께 활동하는 방법이라 했다. Cohen은 모든 학습자가 명확하게 할당된 공동 과제(collective task)에 참여할

  • [서평]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3목차1. 세계사 편력2. 수학콘서트3. 원미동 사람들4. 아프니까 청춘이다5. 암호낙서의 비밀6. 앨버트로스의 똥으로 만든 나라7. 에밀8. 우주전쟁9. 장정일의 공부10. 젊은 날의 초상11. 정의란 무엇인가12. 광장13. 뇌 과학14. 그대를 사랑합니다15. 나무16. 동사형 인간17. 무지가 만든 원자력 반대 사상18. 조선 과학수사대, 별순검19. 세계를 가슴에 품어라20. 성냥팔이 소녀21. 오바마처럼 연설하고 오프라처럼 대화하라

  • [독서감상문]독후감상문모음
  • 를 벌여 화합을 다진다든지 하는 일들을 시행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나는, 이 글에서는 이런 사람들, 즉, 이기적인 마음에 사로잡혀서 물질적인 것만을 추구하고, 급변하는 시대에 주체성을 상실해버렸으며 유리한 편에 붙어 빌어먹는, 비굴한 현대 자본주의 지식인의 모습을 이인국이라는 인물로 비유하여 비판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글을 쓴 작가는 이러한 사람들이 사회에 끼치는 폐단을 꼬집어서 풍자적으로 구성하였다. 이 글을 읽고 나

  • [독서지도] 독서지도 모형과 독서지도 전략을 통해 살펴본 독서지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를 통한 능동적 읽기 전략 (K-W-L)(1) 목적(2) 절차(3) 특징19. 학습 결과 및 방법 쓰기 전략 (1) 목적(2) 절차(3) 특징20. 주요 정보 요약 전략 (1) 목적(2) 절차(3) 특징21. 수학 교과서의 주요 개념 이해 전략(1) 목적(2) 절차(3) 특징22. 의미 지도 (Mind Map) 활용 전략 (1) 목적(2) 절차(3) 특징23. 짝과 함께 재고하기 전략 (Paired Reviews) (1) 목적(2) 절차(3) 특징24. 관점 학습 안내 전략(1) 목적(2) 절차(3) 특징25. 가능한 문장 만들기 전략 (1) 목적(2) 절차(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