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신개념 스포츠센터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 신개념 스포츠센터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창업 개념 및 동기

기대효과

창업 아이템 소개

사업 세부 계획

내부 인테리어

종목별 소요비용

판매계획( 매출액 전망 은 제외 )

뉴스포츠 센터 SWOT 분석

사업화 추진 일정

소요자금

프로모션 방안

제언
본문내용
기대효과
1. 새로운 스포츠를 통하여 새로운 영역의 시장 확보
2. 투자 유치 및 고용창출 효과 상당 부분 기대

- 뉴 스포츠산업을 발전 시키면 뉴 스포츠에 대한 투자가 생겨나고 증가 할 것이 라고 예측

- 센터를 유지하기 위해 고용 면에서 상당한 고용창출 효과 추산
3. 장기적인 이윤창출 실현 가능 기대

사업 세부 계획
부지 및 임대건물 선정계획 내부 인테리어 계획 용품 및 도구 선정계획 등 센터 건립에 필요한 세부사항 계획
체육관 최소 300㎡ 평균 700㎡ 필요
목표 모든 부대시설 포함 체육관 1000㎡
토지거래허가제도에 따라 상업지역은 200㎡초과 이상의 땅을 구입할 경우 허가가 필요
따라서 도시지역인 대구의 1000㎡의 땅을 구입할 경우 허가가 필요
시청이나 구청, 군청등과의 긴밀한 협력 요구
달성군 소재의 헬스클럽 임대 후 시설 개조 예정 (매매가 2억 월 200만) 창업 개념 및 동기
사람들에게 아직 생소하고 많이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운동을 접할 수 있도록 일정한 금액을 받고 뉴 스포츠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센터를 제공하는 것
최근 뉴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각종 자격증제도 생성 됨에 따라 뉴 스포츠에 대한 수요 증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레포트였군요...ㅠㅠ
  • swkim4***
    (2014.03.14 15:59:00)
회원 추천자료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사업과 연계하여 모호 리베이트 액의 30~50배 정도를 선수계약금으로 받도록 하였다. 이것은 대형 경소상의 자금을 미리 LGETA에 동결시켜 대형 경소상의 교섭능력을 약화시키는 효과를 가져왔다.④유통채널 확대유통 채널의 확대를 통한 제품판매의 주도권 장악을 위해 유통채널 운영이 판매업체에 종속될 위험이 있는 대형 경소상 위주의 채널 운영을 중형 경소상 위주의 채널로 전환하였다. 즉 전국적으로 3,000 万元 규모의 채널 80~100개를 확보하여 20

  • 호프집 창업계획서
  • SPORTS Bar : Cycling Hit창업계획서목 차1. 사업목적 및 기대효과2. 사업의 개요3. 시장 현황 및 전망4. 사업 추진계획5.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6. 추정 재무제표1사업목적 및 기대효과‘사이클링히트’(Cycling hit)는 야구를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들의 신개념 바(Bar)이다. 한 선수가 한 게임에서 1,2,3루타 및 홈런을 순서에 관계없이 모두 기록한 의미를 담고 있는 이 단어는 다양한 계층과 연령대가 함께 어울려 평소에 접하기 힘든 짜릿한 매력을 공

  • [사업계획서] 임산복패션디자인
  • 스포츠 투데이 취재 기자 여성창업캠프(중소기업청 후원)에서 1등 수상연세대학교경영학과재학현대전자analyst양은주학교명학위근무처직위의류관련 사업 및 경력이 풍부. 교내 의류디자인 졸업전시회 주최한 경력 보유연세대학교의류디자인재학NONKEI디자이너이현승학교명학위 근무처직위 마케팅 관련 다양한 팀프로젝트 참가연세대학교경영학과재학N/AN/A김현중학교명학위근무처직위쇼핑몰 구축 기능 보유연세대학교전기

  • [창업] 벤처기업창업과 창업성공사례 및 유망창업아이템
  • 창업 아이디어 개발2. 사업타당성 분석3. 창업전략 선택4. 구체적인 사업계획 수립5. 사업개시Ⅶ. 창업업체의 성공 요인 분석1. 일반적인 성공요인 중2. 생산부문 성공요인3. 판매 및 마케팅분야4. 기술개발부문중5. 자금사용의 성공요인Ⅷ. 유망 창업아이템1. 놀이 정보 제공업2. 다이어트 컨설팅3. 문화 카페4. 사이버 소설5. 여행 디자이너6. 여행 연출업7. 여행용 패키지 식품점8. 관광 정보 제공업9. 인터넷 정보 가공업10. 신개념의 정보 제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사업 관행에 집착하여 변화를 유도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기업들은 신생기업, 틈새시장을 겨냥한 기업의 제품 변화에도 주시할 필요가 있다.특히 문화 마케팅에서는 이러한 동종 업계로 한정된 경쟁 패러다임에 구속되어서는 안 된다. 소비자를 리이프 스타일에 따라서 세분화한다고 할 경우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브랜드가 곧 자신의 경쟁사가 되기 때문이다. 예컨대,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있어서 SUV나 스포츠 용품, 스포츠 센터 등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