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기업의 브랜드의 중요성과 효율적 브랜드 관리 전략에 대해 서술하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0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 기업의 브랜드의 중요성과 효율적 브랜드 관리 전략에 대해 서술하세요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인터넷 기업
2. 인터넷 기업의 브랜드의 중요성
1) 대외적 경쟁력 강화
2) 상표 분쟁의 예방
3. 인터넷 기업의 효율적 브랜드 관리 전략
1) 인터넷 기업의 도메인 전략
2) 인터넷 기업의 브랜드와 상호의 일체화 전략
3) 인터넷 기업의 도메인 네임 상표화
4) 인터넷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4.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상품의 선택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브랜드로 각인된다는 점이다. 상품과 브랜드가 매칭되면 그 광고 선전의 효과는 배가될 것이며, 여기서 이에 편승하려는 유사 상표들이 출현될 수 있고, 한편으로는 새로운 브랜드의 상품을 출시하였는데 타인의 등록 상표를 침해하는 경우가 발생된다면 기업에게는 큰 타격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자사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상품의 경쟁력 확보의 중요한 요소가 된다. 이렇듯이 특허, 디자인, 상표권 등의 지식재산권은 기업 활동의 목표인 ‘좋은 상품의 개발’과 직접적인 연관 관계를 가지게 되어 상품의 경쟁력을 좌우하며, 이러한 지식재
- 참고문헌
-
김재일(2001), 인터넷마케팅, 박영사.
김철한 외(1999), 전자상거래, 문원출판.
김태영(2002), 인터넷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사례분석을 중심, 전남대학교석사학위논문.
강준구(1993), 제품선택에 있어서 상표이미지의 영향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김미겸(1997),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제품구매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석사학위논문.
자료평가
- ㅁㄴㅇㅁㄴㅇㅁㄴㅇㅁㄴㅇ
- wnsgud***
(2014.10.14 19:12: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복지론에 관한 여러 이론적인 접근들 중에 임파워먼트 접근 방법의 개념과 그 특성, 그리고 실천 과정에 대한 내용 및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가정폭력상담사례
- 여성과 가족을 관련시킨 사회복지실천영역 중 한 가지 유형을 선택하여 선택한 유형에 따른 여성복지 도모를 위한 프로그램을 한 가지씩 만들어 제시하시오
- 복지법제론] 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의 권리성 조항을 설명하고, 기본적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수정 또는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논하시오
- 기상학 - 기후 변화에 관한 조사
- 주제 우리가족의 문제를 체계론적 시각에서 분석해보고 문제해결을 위한 과정을 계획하시오 (1)
- 매체 TV,영화 등에 등장하는 자폐성 장애아동의 사회적 상호작용 특성과 의사소통 특성을 기술하시오 그리고 이 아동에게 효과적인 사회적 기술 및 의사소통 지원방법이 무엇일지 구체적으로 작성하시오
- 발달과업에 대한 학자들의 개념(정의)와 해비거스트(Robert Havighurst)가 제시한 발달단계별 발달과업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고, 해비거스트의 발달단계별 과업에 비추어 볼 때 본인은 발달과업을 제대로 수행했는지 자신의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
- 본인의 경험 중 건강하고자 하여 어떠한 실천을 한 경우 또는 건강에 대한 특정한 신념과 태도를 기반으로 건강행위를 결정한 경우가 있다면 건강신념모델(Health Belief Model)을 적용하여 그러한 건강행위를 실천하게 된 이유와 그 때 의료사회복지실천에서 개입할 사항은 무엇이었는지를 분석하여 제출하시오
- 식생활과 건강 - 영양소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