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분석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6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브랜드 역사
(2) 미스터 도넛 선정 이유
2. 미스터도넛 분석 : SWOT 분석
(1) Stren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환경 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4. STP 전략
(1) Segmentation
(2) 자체 설문조사
(2) Targeting
(3) Positioning
- 본문내용
-
1. 서론
(1) 브랜드 역사
1956년 미국 보스톤에서 시작된 미스터도넛은 최상의 Handmade Fresh Donut만을 고객에게 드리겠다는 신념을 경영철학을 내세우고 있다. 본래 미국에서 시작됐지만 미국의 미스터도넛은 1990년 던킨도넛의 모회사인 allied-lyons사에 인수되어 지금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오히려 던킨이 철수를 하고 미스터도넛이 대세를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미스터도넛은 세 가지 개념을 강조한다. 첫째, Handmade는 도넛 아카데미를 졸업한 도넛 마스터가 수제로 직접 만든다는 뜻이고, 둘째, Fresh는 매일매일 매장에서 밀가루 반죽부터 신선하게 만든 도넛이라는 뜻이다. 셋째, Wellbeing은 고급 밀가루와 트랜스지방 0% 오일 등 프리미엄 원재료로 건강을 생각하여 만든다는 뜻이다. 또한 미스터도넛의 자랑이자 경쟁력이기도 한 제 4의 식감, 즉 '쫄깃쫄깃'함을 강조한다. 이는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도넛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하여 미스터도넛만의 색다른 식감을 완성한 것이다. 기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음과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열정을 토대로 미스터도넛은 설립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