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맵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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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1) STP의 기본개념
2) 포지셔닝맵의 정의

Part 2
1) 포지셔닝맵의 활용 및 해석
2) 포지셔닝맵 작성방법
3) 베이커리 카페의 사례분석

Part 3
1) 포지셔닝맵 작성방법의 장단점
2) 포지셔닝 맵의 유용성
본문내용
STP의 기본개념
Segmentation
공통된 성격을 가진 시장으로 세분화

Targeting
3C (Customer, Competition, Company)를고려하여 가장 이익이 되는 적절한 Target을 설정

Positioning
자사의 상품이 가지고 있는 강점으로 시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위치를 결정하는 과정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를 통해 구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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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05.28 18:4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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