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 도시락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1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pt라서 본문 내용은 부분적인 내용만 담았습니다.
23페이지에 사업계획에 필요한 것 다 담았으니 많이 받아가세요
목차
사업소개
1. 창업배경
2. 실락원이란
3. 선언문

서비스전략
1. 차별화+원가주도전략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5. 4p mix
서비스 분석
1. 서비스 패키지
2. 5-force model
3. SWOT분석

서비스 디자인
1. 서비스 청사진
2. 서비스 접점 관리
본문내용
치열한 경쟁사회에 접어들면서 사람들은 휴식은 커녕 밥먹는 시간마저 쫓기게 되었습니다. 아침, 점심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학생들을 위한 마음으로 창업하게 된 실용적으로 도시락을 제공해주는 도시락을 판매하는 사업입니다.

밀턴의 종교서사시 실락원 책에서 이름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저희 실락원은 책이 담고 있는 내용과 상반되게 재해석한
고객과 사회가 즐길 수 있고 열매를 맺을 수 있는 테이크 아웃
도시락 집을 뜻합니다.
서비스 가격은 시간마다 다르게
책정되어 있지만 주요 고객층인 학생과
직장인들이 방문할 때 제공되는 가격이
비교적 높음
서비스 전달 속도는 수요 1인당 5분
내외이며 컨베이어 벨트형 음식
전달이기 때문에 효과는 높음
이러한 이유로 실락원은 해당 포지션에
위치하게 됩니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으로 고객관리를 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배달 전문업체이기에 매장인테리어에 비용이 거의 들지 않고 리모델링의 부담이 없다.Ⅱ. 단점● 매일 신선한 재료를 수급하는 데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든다.● 인력조달과 운반비용 등으로 배달지역이 한정되어 있다.●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음료 등 타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들과 경쟁해야한다.● 도시락전문배달업체가 난무하는 가운데 사업초기 타 도시락업체

  • [소자본 창업] 노인 전문 도시락 배달 서비스 `따뜻한 도시락 따시락` 사업계획서
  • 도시락사업 소개 – 제품 개요회원제경쟁력 향상제품 차별화고객 만족따시락 따뜻한 도시락회원제를 운영하여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통해 제품 선택의 유연성과 편리성 도모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기존 업체들과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노인들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만을 제공하여 건강 진단을 통해 체질에 맞는 맞춤 식단 추천 신속하고 정확한 Delivery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을 향상따시락 따뜻한 도시락사업 소개 –

  • [사업계획서] 밥차(도시락) 창업
  • 사업에서 기술을 끌어와 통합할수 있는 능력-유통채널과의 강력한 협조체재차별화-엄격한 비용의 통제-빈번한 그리고 자세한 통제 보고-잘 짜여진 조직구조와 책임소재-엄격하게 양적 목표와 기초를 둔 인센티브 제도-지속적인 자본투자와 자본조달 능력-공정기술-노동력에 대한 강력한 감독-제조가 용이하게 디자인된 제품원가우위-공통된 조직차원의 요건-공통적으로 요구되는 기술과 지원전략결 론유지 방안회원관리자금 조달 계

  • 비수급 빈곤 한부모 가정 빈곤예방 및 가족기능강화 프로그램
  • 사업 목적 및 목표에 드러나는 등의 문제들이 있지만 이런 세부사항들은 이어질 프로포절 사업계획 분석에서 다시 자세히 말하도록 하겠다. 2. 프로포절 사업계획 분석1. 사업명①비수급 빈곤 한부모가정 ③위기사례관리를 통한 ②빈곤예방 가족기능강화프로그램“행복플러스 우리가족”1) 사업명내 용분석 사항1. 프로그램 제목을 분석할 때는 프로그램에 대상과 목적, 방법이 제시되었는지를 살펴보 아야 한다. ‘대상’은 기존 서비스의 사각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나라
  • 사업자와 제휴하여 할인 쿠폰 제공3) 위생마케팅- 산지 직송된 식재료를 엄선하여 제공- 엄격한 품질관리로 맛과 신선도를 유지- 최신설비와 위생적인 작업공정으로 완제품 포장- 깨끗함, 신선함과 웰빙이라는 점을 부각시킴(4) PLACE- 제품 생산업체서 바로 고객에게 배달※ 배송 서비스- 서울 지역을 2개 구역으로 나누고, 경기도를 근교와 외곽으로 나눠 배달- 고객에게 아이스팩, 신선팩등을 이용하여 따뜻하고 신선한 음식 배달- 제품에 이상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