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섹슈얼,위버섹슈얼,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시장,그루밍족,글로벌마켓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Fashion
메트로섹슈얼의 의미 및 배경
패션
위버섹슈얼
Part 2. Make-up
- 그루밍족
남성화장품의 시장
3가지 사례
Part 3. Global trend
글로벌 마켓
: 중국, 일본, 파리, 런던, 뉴욕
본문내용
‘메트로섹슈얼’이란?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으며,
내면의 여성성을 긍정적으로 즐기는 현대 남성



메트로섹슈얼리즘이 부상한 배경

다양성이 존중되는 사회 분위기 만연
남성에게도 여성성이 필요한 시대
- 여성적 직업의 남성 진출 증가
예) 플로리스트, 푸드스타일리스트 등
참고문헌
[남성화장품 시장규모 올해 5000억 넘어]- 보건뉴스 2007년 8월 16일
[‘메트로섹슈얼’따라하기…피부 관리부터 시작해야] - NEWSis 2011년 10월 12일
http://yhryu.blog.segye.com/183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t_bestin&logNo=44463848&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203280100225460013305&cDateYear=2012&cDateMonth=03&cDateDay=27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40883567
http://blog.naver.com/8300lym?Redirect=Log&logNo=90082829164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jflora&logNo=110111118210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5&aid=0002307514
http://blog.naver.com/nobliantour?Redirect=Log&logNo=130133223159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5&aid=000233653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남성화장품 `보닌(VONIN)`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 전략(A+리포트)
  • Ⅰ. 서 론ⅰ. VONIN 선정 이유 ⅱ. 조사방법Ⅱ.본 론ⅰ. 환경분석(1) 시장분석1. 한국 남성 화장품 현재 추세 2. 남성화장품시장의 전망(2) 경쟁분석(3) 자사분석1. VONIN의 컨셉과 인터뷰2. 제품 분석3. PLC 4. BCG Matrix5.SWOT 분석 (4) 고객분석1. 남성화장품 고객 트렌드2. VONIN 리서치 결과ⅱ. SCA(1)현재 VONIN의 SCA(2) 문제점ⅲ. STP시장세분화목표시장선정포지셔닝ⅳ. 4P의 수정제품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촉진전략Ⅲ.결 론ⅰ. VONIN 선정

  • 아모레 퍼시픽 남성화장품 마케팅전략
  • 남성 시장인가? (환경분석) 여성 화장품 시장 성장률 점차 체감But, 남성 화장품 시장 꾸준히 17%의 성장 출처 : 화장품 유통백서 2007여성남성2.1 왜 남성 시장인가? (환경분석) 현재 사회 : 메트로섹슈얼 Trend부각, 예쁜남자 신드롬- 화장은 더 이상 여성의 전유물이 아님- 남성이 외모에 대한 관심도 증가- 남성의 외모가 경쟁력이 됨2.2 남성 시장의 문제점 (환경분석) - 스킨케어(스킨, 로션)시장은 95%로 성숙단계- 기능성 제품의 경우 현재 9%밖에 차

  • 소망화장품 군인전용 화장품세트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서
  • 남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약 5년 전부터 유행어로 떠돌았다. 그루밍족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강남 압구정이나 홍대, 명동 등 주요 시내를 돌아다니다 보면 메이크업과 헤어로 풀셋팅을 한 남성들을 심심찮게 목격할 수 있는데, 이런 현상은 매스컴으로부터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2) 테스터마켓이 되는 한국 남성화장품시장소비자가 풍부한 정보를 바탕으로 깐깐하게 제품을 고르는 한국 시장은 글로벌 브랜드들의 테스트 마켓

  • 남성화장품시장에 대해서 남성화장품의 전반적 시장상황 전망 추세0
  • 남성들의 외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다. 올해 업계가 예상하는 남성화장품시장 규모는 5800억원 수준이다. 남성화장품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은 화장품 전체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 3.7%를 훌쩍 뛰어넘는 15%에 이른다. 그루밍(glooming)족’이 늘어나면서 남성화장품 시장도 급성장하고 있다. 지난 2006년 4700억원에 불과했던 남성화장품 시장 규모는 3년 만에 6800억원으로 커졌다. 그루밍족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

  • -라네즈옴므분석-아모레퍼시픽,남성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함.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사업은 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을 목표로 함.- 아모레퍼시픽의 헬스사업은 5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건강미용식품 분야 리딩기업으로의 발전을 목표로 함. Ⅳ. Environmental Analysis1. Internal Environment(1) Performance▪ 남성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현재 목표 매출액의 2배 이상의 실적.(2) 7S1) Strategy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8&no=177560 (2008.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