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이론,사우스웨스트_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개요
1) 연혁
2) SWA의 목표
3) 조직도
2.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1) 허브켈러허
2) 게리켈리
3) 두 CEO의 리더십의 차이점
3. 3P 전략
1) performance
2) people
3) planet
4. 조직 문화
1) 가족주의
2)종신고용
3) 유머와 협동
5. 환경분석
1)업계현황
2)SWA환경의 불확실성 분석
6. 결론
본문내용
2)목표
- 고객 및 기업의 미션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목표는 고객들에게 따듯함과 친근함, 기업의 자부심과 마인드로 최상의 서비스를 헌신적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 임직원에 대한 미션
우리는 직원들에게 안정적인 업무환경과 동등한 배움의 기회, 그리고 개인의 성장을 열성적으로 장려하고 있다. 창조와 혁신은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위를 포함하여, 모든 고객들과 함께 외부적으로 소통하기를 바라는 조직이 되어 직원들에게는 조직 안에서 평등한 배려, 존경, 그리고 따스한 관심을 보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좋은 항공사2009년 1월 기준, 36번째의 연속 흑자를 기록4사우스웨스트 항공사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1968년 설립된 회사로 업계 최고 순이익률과 꾸준한 성장률, 건실한 재무제표, 뛰어난 주가 실적, 가장 낮은 항공 운임, 높은 생산성을 지랑하는 직원들, 직원들의 낮은 이직률, 시장의 재배, 가장 높은 고객 서비스, 높은 업무 수행도, 낮은 비행기 연령, 우수한 안전 기록, 모방의 대상, 회사의 사정으로 인한 해고가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STP전략➀ Segmentation➁ Targeting➂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➀ Product➁ Price➂ Place➃ Promotion(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➀ 글로벌 전략(4) 현지화 전략(한국, 일본, 인도네시아)➀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➁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➂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5) 위기관리전략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 및 비교분석)(1) 저가항공사 시장의 성장(2)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➀ 에어아시아(Air Asia)➁ 사우스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에어아시아 마케팅보고서CONTENTS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AirAsia) 저가항공사 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WOT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TP분석(AirAsia)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AirAsia)ProductPricePlacePromotion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전략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경쟁사 경영전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항공사 특징)1. 사우스웨스트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를 벤치 마킹한 많은 항공사들이 우후죽순 처럼 생겨났지만 기존 항공사의 가격경쟁력에 휘말리면서 끝내 버티지 못하고 부도하는 사태가 속출하였다.이를 극복하기위해서는 저가항공사의 경우 경영에 대한 철학이 반드시 필요하다.요금 경쟁에 나서게 되면 실질적으로 수익은 늘지 않지만 경쟁만 심화되는 사태가 이어진다. 어떤 항공사이던지 요금을 낮추면서 다른 사업자들에게 시장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신속하게 대응하게

  • 제주항공,항공사경영,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를 벤치 마킹한 많은 항공사들이 우후죽순 처럼 생겨났지만 기존 항공사의 가격경쟁력에 휘말리면서 끝내 버티지 못하고 부도하는 사태가 속출하였다.이를 극복하기위해서는 저가항공사의 경우 경영에 대한 철학이 반드시 필요하다.요금 경쟁에 나서게 되면 실질적으로 수익은 늘지 않지만 경쟁만 심화되는 사태가 이어진다. 어떤 항공사이던지 요금을 낮추면서 다른 사업자들에게 시장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신속하게 대응하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