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SOUTHWEST AIRLINE

2. SOUTHWEST AIRLINE 인사조직 및 관리방식 분석

3. 경쟁자 분석

4. 국내 사례에 적용 – 제주항공

5, 함의점
본문내용
1. About SOUTHWEST AIRLINE

1971년 6월 18일 설립

2007년 기준, 1년당 이용 승객 수가 가장 많은 항공사

2009년 1월 기준, 36번째의 연속 흑자를 기록

2009년 3월 기준 하루에 3500번의 비행을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5위권*사우스 웨스트항공 어떠한 기업인가?2. 성공전략백문이 불여일견!여러가지 사례를 보며 직접 느껴보자,2. 성공전략 - Niche marketing우리의 경쟁상대는 철도와 고속버스단거리 상품 개발 (Point to Point)허례허식 같은 것은 필요 없습니다. 서비스 좋고, 요금 저렴하고, 시간만 잘 지키면 되니까요 * 틈새전략에 대한 간단한 설명니치는 틈새를 뜻하는 말로서 (= 시장의 비어있는 공간을 의미하는 용어로, 남이 모르는 좋은 낚시터라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STP전략➀ Segmentation➁ Targeting➂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➀ Product➁ Price➂ Place➃ Promotion(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➀ 글로벌 전략(4) 현지화 전략(한국, 일본, 인도네시아)➀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➁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➂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5) 위기관리전략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 및 비교분석)(1) 저가항공사 시장의 성장(2)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➀ 에어아시아(Air Asia)➁ 사우스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에어아시아 마케팅보고서CONTENTS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AirAsia) 저가항공사 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WOT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TP분석(AirAsia)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AirAsia)ProductPricePlacePromotion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전략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경쟁사 경영전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항공사 특징)1. 사우스웨스트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항공사들이 잇따라 출범을 하면서 나름대로 생존을 위한 전략을 앞세우고 있다. 국내의 저가항공사, ‘제주항공’등의 경우에도 메이져 회사보다 저렴한 요금 구조를 앞세워 시장에 진입해 살아남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기존의 항공사들이 저렴한 요금을 앞세워 저가항공사에 대비한 경쟁력을 펴려고 하는 점이다. 이러한 경쟁은 자본력이 부족한 저가항공사에 전적으로 불리하다. 실제 미국의 경우 지난 1970년 말 80년대초에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를

  • 제주항공,항공사경영,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들이 잇따라 출범을 하면서 나름대로 생존을 위한 전략을 앞세우고 있다. 국내의 저가항공사, ‘제주항공’등의 경우에도 메이져 회사보다 저렴한 요금 구조를 앞세워 시장에 진입해 살아남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기존의 항공사들이 저렴한 요금을 앞세워 저가항공사에 대비한 경쟁력을 펴려고 하는 점이다. 이러한 경쟁은 자본력이 부족한 저가항공사에 전적으로 불리하다. 실제 미국의 경우 지난 1970년 말 80년대초에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