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판매촉진전략,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비타민워터분석,글라소비타민워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시장환경분석
전략적목표
타겟 설정
주요전략 설정
구체적인 전술
본문내용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01.
2000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
2007년 코카콜라가 41억에 인수
2009년 6월 한국에 상륙

02.
한국 코카콜라에서 판매
10종류의 다양한 맛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내용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비타민워터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시장환경분석전략적목표타겟 설정주요전략 설정구체적인 전술.01.02.03.04.05.06.Contents01.글라소 비타민 워터란?글라소 비타민 워터란?01.2000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2007년 코카콜라가 41억에 인수2009년 6월 한국에 상륙글라소 비타민 워터란?한국 코카콜라에서 판매10종류의 다양한 맛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내용물 02.02.시장환경 분석시장환경분석시장환경 – 기사자료1(현재시장상황)시장환경분석현재 비타민음

  •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분석
  •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분석< 목 차 >Ⅰ 서론1. 제품소개2. 매출현황3. 선정이유Ⅱ 본론1. Marketing Issue 2. Analysis1) 음료산업의 특징 분석 2) 4C(Customer, Competition, Company, Channel)에 의한 분석3. Value Creation and Value Capturing1) value propositon 2) STP 분석Ⅲ 결론1. Success Factor 1) 마시는 물을 넘어 패션아이콘으로!2) 직접광고에서 탈피한 감각적이고 핵심적인 광고!Ⅳ 참고문헌Ⅰ 서론1. 제품소개- 제품명 : Vitamin Water Glaceau- 제품회사 :

  • [마케팅] 글라소 비타민 워터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Glaceau Vitamin water목차 1. 선정이유2. 코카콜라사 소개3. 글라소 비타민워터 소개4. SWOT 분석1) Strength(강점)2) Weakness(약점)3) Opportunity(기회)4) Threat(위협)5.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의 선정)3) Positioning (제품 포지셔닝)6. 4P 분석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장소)4) Promotion (전략)7. 마케팅 전략8. 경쟁기업 비교9.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주력해야 할 방향10. 결론 및 요약1. 제품 선정이유흔하게만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비타민 음료는 많은 업체에서 출시되는 단골 상품이다. 그러나 많은 제품들이 몇 년 사이에 출시되고 조용히 사라져 갔다.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오래도록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장수 제품이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여야 할까?이런 점에서 우리조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선택하였고, 현재의 마케팅을 분석하여보다 창의적이고, 개선된 마케팅 전략을 짜보려고 한다.1.사례선정동기32. 기업 소개국 가 : 미국업 종 : 청량음료 제조설립자 : J.S. 팸

  • 글라소 비타민 워터 판매촉진
  • 판매촉진론글라소 비타민 워터란?시장환경분석전략적목표타겟 설정주요전략 설정구체적인 전술Contents01.글라소 비타민 워터란?글라소 비타민 워터란?01.2000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2007년 코카콜라가 41억에 인수2009년 6월 한국에 상륙글라소 비타민 워터란?한국 코카콜라에서 판매10종류의 다양한 맛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내용물 02.02.시장환경 분석시장환경분석시장환경 – 기사자료1(현재시장상황)시장환경분석현재 비타민음료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