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해커스 선정이유 &토익시장 현황

Ⅱ. 해커스 소개
1. 해커스 연혁
2. 해커스 현황
1) 브랜드 인지도

Ⅲ. 해커스 마케팅 방법 포괄적인 개략

Ⅳ. 해커스 마케킹믹스 4P 전략분석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Ⅳ.해커스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Wee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Ⅵ. 결론

Ⅶ. 해커스 향후방향 전략제안
1. 지방분원 & 다른 분야 교육 개설로의 확대
2. 모바일 강의 강화
3. 해외진출 (한류의 기세를 몰아 중국, 동남아시아 진출)
본문내용
현 시대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한류(K-POP 혹은 한국 드라마, 영화 등)의 콘텐츠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한류를 이용해 해외시장 진출 또한 하나의 사업 아이템으로 생각해보았다. 세계적으로 “강남스타일”의 싸이를 비롯해 한국 아이템에 굉장한 관심을 보이고 있고 이와 함께 한국어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일례로 일본 같은 경우 드라마 “겨울연가”로 인해 ‘욘사마’, ‘지우히메’ 등 등장인문뿐만 아니라 한국어 배우기 열풍이 불어 한국의 관광사업과 더불어 한국어학원이 대두 된 적이 있고 뒤이어 최근 강남스타일을 통해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다시 조명 받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의 유명 드라마인 “글리(Glee)”에서 강남스타일을 커버하여 한국어 가사도 그대로 따라해 한국어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사례가 있다.
일반적인 K-pop은 아이돌을 중심으로 아시아와 동남아권에 중점을 두고 전략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러한 한류 열풍을 이용해 아시아, 동남아시아를 타겟으로 해외에 한국어 전문 어학원을 설립하여 한국어 교육을 하는 전략을 고안해 보았다. 우선적으로 동남아와 아시아 중심으로 인기 있는 K-pop의 가사를 사용해 맞춤형 한국어 강의를 한다. 예를 들어 중화권은 가장 인기있는 슈퍼주니어의 노래 가사로 강의를 한다. 또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드라마와 영화의 대사를 사용해 한국어 강의를 한다.
동남아 지역은 한류에 관심을 가진지 시간이 꽤 지났기 때문에 흥미위주의 가사, 드라마 강의뿐 만 아니라 전문적인 한국어교육을 시켜도 수요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미국의 경우 한류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가사 강의를 중심으로 한 흥미위주의 한국어 강의를 실시한 후, 점차 싸이의 또 다른 히트곡이나 인기 있는 K-pop의 가사를 사용해 한국어 강의를 하면 수요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렇게 흥미 위주의 강의로 전문적인 한국어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 그때 미국사업을 확장하면 좋을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한 국내 소셜커머스의 문제점 및 향후 발전방향
  • 및 할인이 나닌 다양한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는 매개체 역할을 하였다. 이러한 쿠팡의 전략은 무작정 싼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보다는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었다. 그래서 올 초에만 해도 쿠팡보다 늦게 출발한 위메이크프라이스 보다도 뒤인 업계 3위를 차지하였다. 그러나 유명 연예인을 내세운 TV 광고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창업이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경영지도 전문인이 바로 경영 지도사다.경영 지도사는 중소기업의 의뢰에 따라 중소기업이 생산활동을 펴면서 겪는 경영상의 애로사항에 대해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지도해주는 일을 한다. 경영지도사가 경영을 지도하는 영역은 세무관리,재무분야의 기장지도,투자 효율분석,인사기법,조직관리,마케팅 기법등 중소기업의 전반에 관한 것으로 광범위하다.경영지도를 행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다.우선 사업주로부터 지도신청서가 제출되면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경영지도 전문인이 바로 경영 지도사다.경영 지도사는 중소기업의 의뢰에 따라 중소기업이 생산활동을 펴면서 겪는 경영상의 애로사항에 대해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지도해주는 일을 한다. 경영지도사가 경영을 지도하는 영역은 세무관리,재무분야의 기장지도,투자 효율분석,인사기법,조직관리,마케팅 기법등 중소기업의 전반에 관한 것으로 광범위하다.경영지도를 행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다.우선 사업주로부터 지도신청서가 제출되면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제안을 받아들였다. 위기에서 벗어난 나이키는 이후 연간 매출이 324억달러(약 37조원2015년)에 달하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회사로 성장했다. 나이트는 당시를 돌아보며 결코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나이키미국 서부 오리건주 포틀랜드 출신인 나이트는 오리건대 재학 시절 달리기 선수였다. 그러나 가장 빠른 선수는 아니었다. 그는 달리기를 단념하고 스탠퍼드대 경영대학원에 진학해 기업가를 꿈꿨다. 그는 졸업 후 떠난 세계

  • 해커스 토익 4p, swot 분석
  • 해커스 소개Ⅲ. 마케팅 방법Ⅳ. 4P 분석Ⅴ. SWOT 분석Ⅵ. 결론Ⅶ. 향후방향마케팅방법4P 분석SWOT 분석결론향후방향해커스소개선정이유&토익시장현황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출처: 주1)마케팅방법4P 분석SWOT 분석결론향후방향해커스소개선정이유&토익시장현황출처: 주1)해커스 5년간 매출 변화출처: 주2)마케팅방법4P 분석SWOT 분석결론향후방향해커스 소개선정이유&토익시장현황해커스 어학연구소 설립교재 연구 및 출간 시작1999. 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