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SUMER,남성화장품,남성소비자,남성마케터,맨슈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트렌드 변화
소비자의 관점
마케터의 관점
트렌드전략 제안
Q&A
본문내용
소비자의 관점

● UberSexual, CrossSexual 에 대한 반응

● 남성의 자아실현 및 충족의 욕구 증가
●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욕구
● 여성성을 강조 혹은 반대하는 사람들의 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니베아 데오드란트 STP, 4P, SWOT 분석
  • 남성 시장맨슈머(Mansumer)남자(man)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용어로 소비에 적극적이고 자기 취향이 확실한 남성 소비자를 일컫는다. 맨슈머는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되어감에 따라 남성들도 자신의 외모를 가꾸고 표현하게 되었다. 이들은 시간을 들여 원하는 상품을 쇼핑하며, 상품에 대한 지식과 정보력을 바탕으로 가치가 있다고 여기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주저 없이 구입한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두각을 나타내는 분야는 화장품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슈머간접적인 정보에 의존하기보다는 새로운 서비스, 제품, 맛 등을 직접 경험하길 원하는 체험적 소비자를 뜻하는 말입니다. 애플 체험 스토어, 소니 체험 스토어 등은 모두 트라이슈머를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의 일종입니다. 이제는 ‘샘플존’까지 생겨나고 있는데요. 화장품부터 양념장까지 다양한 기업에서 생산되는 샘플을 무료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샘플존이 유행하는 것 역시 똑똑한 소비자를 잡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디올 Dior 마케팅전략
  • . 과거에는 유럽 국가 간의 수출입이 활발했으나 중국산 의류 수입이 증가하면서 포르투갈, 터키, 폴란드, 헝가리 등 주변 유럽국까지 연쇄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출처 : 패션채널 05.07. 시장전망: 앞으로도 밝을 전망 -‘크리스찬디올’의 주니어 라인 ‘베이비 디올’ 합류 -세컨드브랜드 -젊어지는 연령대 -삼성전자와 크리스찬 디올 코스메틱과 공동마케팅을 실시 -남성시장 확대 (디올옴므, 디올옴므 화장품)

  • [마케팅]명품 디올(Dior)마케팅전략
  • . 과거에는 유럽 국가 간의 수출입이 활발했으나 중국산 의류 수입이 증가하면서 포르투갈, 터키, 폴란드, 헝가리 등 주변 유럽국까지 연쇄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출처 : 패션채널 05.07. 시장전망: 앞으로도 밝을 전망 -‘크리스찬디올’의 주니어 라인 ‘베이비 디올’ 합류 -세컨드브랜드 -젊어지는 연령대 -삼성전자와 크리스찬 디올 코스메틱과 공동마케팅을 실시 -남성시장 확대 (디올옴므, 디올옴므 화장품)

  • [마케팅]네트워크 마케팅(노점)
  • 소비자에게 유통하는 원시적인 상태로 회귀하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이런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는 프로슈머 개념이 의미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직접판매의 궁극적인 종점은 바로, 각 가정에서 원하는 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시스템인 것입니다. 이것의 원조는 통신판매로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많은 유통단계를 거치는 동안에 가격이 상승하고, 많은 물류관리 비용 및 인건비 등이 추가되는 것으로 직접적인 피해자는 역시 소비자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