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TOP,맥심TOP광고,TOP광고,TOP마케팅,TOP마케팅전략,맥스캔커피,캔커피시장,커피시장,커피시장마케팅,동서식품마케팅,동서식품맥심커피사장,스타마케팅,스타광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선정동기
- T.O.P 제품소개
- 시장분석 - 시장형성 및 경쟁제품 분석
- T.O.P의 마케팅 전략
- 성과 및 전략
- 향후과제
- Q & A
본문내용
선정동기

-스타마케팅이 활발한 시장인
캔 커피 음료 시장에서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원빈-신민아의 티오피 광고

-새로 형성된 프리미엄 캔커피
시장에서의 후발주자 티오피

T.O.P 제품 소개

동서식품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2008년 6월, 마스터 블랜드, 스위트 아메리카노 출시
2009년 4월, 더 블랙 출시

해발 18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되는
아라비카 원두 만을 100% 사용하여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커피

가압추출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뽑아
커피 전문점 에스프레소와 동일한 맛과 향을 살림

원빈-신민아 커플을 앞세운 스타마케팅전략 구사
참고문헌
- 동서식품홈페이지 www.dongsuh.co.kr
- 맥심티오피 홈페이지 www.maximtop.co.kr
- 롯데칠성 홈페이지 www.company.lottechilsung.co.kr
- 칸타타 홈페이지 www.coffeecantata.co.kr
- TVCF www.tvcf.co.kr
- 애드 와플 www.ad.co.kr
- SERI.org의 열린지식존

- 마케터라면 무조건 알아야할 마케팅 키워드55 – 이서구
- CEO와 고객이 함께 읽는 고객만족 마케팅 – 계도원
- 커피 경제학 – 김민주

한국경제 09.4.7 기사
- 매일경제 09.4.20 & 09.11.17 기사
- 파이낸셜뉴스 09.5.19 & 09.11.27 기사
- 한국일보 2009.6.1 기사
- 국민일보 2009.6.23 기사
서울신문 2009.8.10 기사
- 스포츠서울 2009. 11.25 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기업 사례분석
  • 광고한다’라는 평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선수를 통한 엔도스먼트(endorsement)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이유는 ‘최고의 스타=나이키’라는 연상을 끌어내기 위한 사전 작업이라는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개별적인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선도 브랜드의 위치를 확립, 결국 전체적으로 ‘스포츠=나이키’라는 등식을 확립하는 것이 나이키의 전체적인 브랜드 전략이다.․Phil Knight는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은 전문 스포츠인을 발굴, 육성, 관리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광고를 보고 몰려들었다. 2008년 가을 금융 위기가 터졌지만, 사업은 오히려 번창했다. 불경기로 고용 시장이 얼어붙자 1인 창업이 갑자기 늘어났다. 그린 데스크는 불과 1년여 만에 뉴욕 퀸스와 브루클린에 지점 7개를 오픈했다. 노이만과 매켈비는 이에 만족하지 않았다. 사무실 공유 시장이 엄청나게 확대될 것으로 판단해 그린 데스크의 지분을 브루클린의 건물주에게 팔고, 2010년 새로운 회사를 설립했다. 이 회사가 위워크(WeWork)다.미국 월스트리트

  • [국제경영] Starbucks in Korea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전략
  • 커피(2) 부드러운 맛의 커피(3) 개성있고 매력적인 커피(4) 카페인을 제거한 커피1. 실질적 타겟 마케팅(1) 현 주타겟 마케팅(2) 향후 실질적 타겟 마켓2. Marketing Mix(4Ps)(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제품 포지셔닝4. SWOT Analysis(1) Strong(2) Weakness(3) Opportunity(4) Treat5. 그 외 마케팅 전략(1) 제휴를 통한 전략(2) 적극적인 소비자 의사 반영(3) 스타벅스의 일관된 이미지 유지Ⅲ. 결론1. 스타벅스의 성공요

  • 동서식품 기업 SWOT분석및 동서식품 기업분석과 시장성분석 PPT
  • 동서식품 소개5. 기업의 사회적 역할-동서식품장학회-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I.동서식품 소개5. 기업의 사회적 역할-동서커피 클래식-동서문학상II.기업의 시장성1. 상품,제품 소개상품, 제품주업종이 식품인 동서식품은 주요 생산제품으로 맥심, 커피크리머 프리마, 시리얼 포스트, 핫초코 미떼, 에스프레소 커피 맥심TOP, 치즈와 과자류의 크래프트,동서벌꿀 등이 있다.II.기업의 시장성1. 상품,제품 소개커피- 맥심/맥스웰하우스- 병과 리필

  • [광고론] 동서식품 `맥심` 광고분석
  • 동서식품 맥심 TOP REPORT목 차 1. 서 론1) 커피시장 이전상황 환경분석2. 본 론1) 자사 분석(동서식품 맥심 TOP)2) 경쟁사 분석(롯테 칸타타) 매출현황3) 광고분석4) 성공요인(전략)3. 결 론1) 결과, 발전방안 1. 서 론1) 커피시장 이전상황 환경분석이전까지 카페나 다방에서 즐기던 따뜻한 다방커피가 주류였다. 그러나 인스턴트 커피 시장의 성장과 산업화에 힘입은 소비규모의 확대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커피 문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