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6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SWOT
STP Strategy
4Ps
Global marketing
- 본문내용
-
SWOT분석
S
▪ 국내에서 2개의 회사만이 취득한 해양심층수 개발 면허소유
▪ 국내에서 독보적인 해양 심층수 기술 생산설비 보유
▪ 인체내의 영양성분과 유사한 물로서의 건강에 좋은 물
▪ 미네랄 결핍으로 인한 현대인의 성인병치료기능
▪ 생수시장에서 웰빙의 트렌드에 맞는 상품으로의 가치
▪ 해양심층수라인 내에서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팅하여 다양한 상품개발의 가능성
W
▪ 기존 생수보다 고비용, 고가
▪ 해양심층수에 대한 인식 부족
▪ 워터비스의 낮은 인지도
▪ 대리점 중심의 영업으로 인한 실제 소비자와의 접근성이 떨어짐
▪ 소매상 유통망 확보의 어려움
▪ 제품 종류 부족, 가정용 위주의 마케팅
O
▪ 환경오염, 수자원 부족에 대한 인식이 커짐
▪ 2007.07 해양심층수 관련법 국회 통과
▪ 소득수준 향상, 웰빙트렌드 →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 소비의 고급화
▪ 아직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국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T
▪ 정수기의 높은 보급률
▪ 대기업에서 이미 시장 출시한 해양심층수 관련 제품 (블루마린, CJ울릉워터)
▪ 이미 포화상태에 다다른 음료 생수 시장
▪ 프리미엄 생수 시장을 선점 하고있는 수입생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생수시장 생수시장성장 생수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생수시장 글로벌경영 생수시장 사례분석 swot stp 4p
- 음료시장,생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블루마린,심층수,생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아오츠카,브랜드마케팅,생수시장조사,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