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비스,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SWOT
STP Strategy
4Ps
Global marketing
본문내용
SWOT분석

S
▪ 국내에서 2개의 회사만이 취득한 해양심층수 개발 면허소유
▪ 국내에서 독보적인 해양 심층수 기술 생산설비 보유
▪ 인체내의 영양성분과 유사한 물로서의 건강에 좋은 물
▪ 미네랄 결핍으로 인한 현대인의 성인병치료기능
▪ 생수시장에서 웰빙의 트렌드에 맞는 상품으로의 가치
▪ 해양심층수라인 내에서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팅하여 다양한 상품개발의 가능성

W
▪ 기존 생수보다 고비용, 고가
▪ 해양심층수에 대한 인식 부족
▪ 워터비스의 낮은 인지도
▪ 대리점 중심의 영업으로 인한 실제 소비자와의 접근성이 떨어짐
▪ 소매상 유통망 확보의 어려움
▪ 제품 종류 부족, 가정용 위주의 마케팅

O
▪ 환경오염, 수자원 부족에 대한 인식이 커짐
▪ 2007.07 해양심층수 관련법 국회 통과
▪ 소득수준 향상, 웰빙트렌드 →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 소비의 고급화
▪ 아직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국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T
▪ 정수기의 높은 보급률
▪ 대기업에서 이미 시장 출시한 해양심층수 관련 제품 (블루마린, CJ울릉워터)
▪ 이미 포화상태에 다다른 음료 생수 시장
▪ 프리미엄 생수 시장을 선점 하고있는 수입생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