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마케팅전략,아이폰분석,갤럭시vs아이폰,애플기업분석,스마트폰분석,스마트폰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총요약
Ⅱ. 상황분석
1. 시장분석
① 스마트폰의 정의
② 국내 스마트폰 시장동향
③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2. 자사 및 제품분석
① 애플 경영이념 및 연혁
② 아이폰 성능
③ 프로모션 분석
- 광고분석
- 이벤트분석

3. 경쟁 제품분석
① 경쟁제품 성능
② 프로모션 분석
- 광고분석
- 이벤트분석

4. 소비자 분석
①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 인식
② 스마트폰 기기별 만족도

Ⅲ. 포커스 그룹
1. 요약

2. 방법론
- 사회자 선정
- 토의 방법
- 포커스 그룹 인터뷰 방법
- 조사목표
- 참석자 소개

3. 세부사항

4. 결론 및 제의

Ⅳ. 서베이

1. 목적

2. 요약

3. 방법론 및 대상선정
- ① 표본 추출 방법
- ② 진행 일정
- ③ 대상 분류
- 인원 및 성별
- 성별 분포
- 직업별 분포

4. 세부내용

5. 결론 및 제안

Ⅴ. SWOT분석

Ⅵ. 결과

Ⅶ. 부록
본문내용
Ⅰ. 총요약

*서론
일부만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저가 스마트폰, 와이파이 시설 증가,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스마트폰의 시장은 기존의 피처폰을 밀어내며 대중화가 되가고있다. 이러한 스마트폰 시장이 급증하는 현재에 최초로 대중화를 꾀한 아이폰은 이제 스마트폰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아이폰 4가 출시되고 한시간 만에 예약판매 접수가 완료되었으며, 아이폰4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랜기간을 기다리고서라도 아이폰을 구매하려 하였으며 아이폰에 대한 맹목적인 호감과 관심은 ‘애플빠’라는 신조어를 만드는 등 아이폰에 대한 관심은 하나의 신드롬이었다.
이에, 이번 조사를 통하여 아이폰의 성공요인과 스마트폰 구매시 소비자의 행동을 파악하여 앞으로 아이폰이 나가야할 방향과 PR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chldbwjd***
    (2018.10.22 16:50:0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많은 정보 감사합니다. 자료 좋습니다.
  • ben***
    (2014.05.16 22:12:06)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업계의 뜨거운 감자 아이폰 집중 분석 -아이폰(iPhone)의 기능 및 특징과 마케팅 전략, 국내 휴대폰 산업에 미치는 영향 등
  • 목차1. 휴대폰 시장의 뜨거운 감자, ‘아이폰(iPhone)’2. 애플의 아이폰 개발 배경3. 아이폰 이모저모1) 2G 아이폰(iPhone)가) 2G 아이폰의 출시나) 주요 사양2) 3G 아이폰(iPhone)가) 3G 아이폰의 출시나) 주요 사양다) 3G 아이폰의 기능적 특징3) 2G 아이폰과 3G 아이폰의 차이 비교4. 아이폰의 마케팅 전략(4P 분석)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5. 아이폰을 상징하는 2가지 키워드1) 스마트폰2) 소프트웨어6. 아이폰의 국내 출시가 미치는 영향1) 스마트폰

  • 애플의 마케팅전략
  • 애 플(Apple)(1) 애플 기업소개(2)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3) STP 분석(4) 애플의 마케팅전략 (4Ps)(5) 애플 ‘아이폰’ 마케팅 사례조사(6) 참고 문헌(1) 애플 기업소개내일 만약 애플이 문을 닫는다면? 내일 만약 삼성이 문을 닫는다면? 내일 만약 BMW가 문을 닫는다면? 내일 만약 이케아가 문을 닫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애석해하고 안타까워 할 것이다. 그들은 중요한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은 마이크로소프트나 모토롤라

  • [A+] 특허전쟁 특허소송 - 삼성전자 애플 특허소송 배경, 소송쟁점 및 소송과정, 소송결과, 향후 전망 및 시사점
  • 갤럭시탭 10.1 디스플레이 비율 특허소송 항목4) 애플고소 내용 및 소송현황 / 소송전략5) 소송결과 분석 o 네덜란드 - 소송결과 분석 ( 스마트폰 갤럭시 S, S2만 판매금지 )o 독일 - 소송결과 ( 태블릿 PC 갤럭시탭 10.1 만 판매금지 )o 호주 - 소송결과 ( 태블릿 PC 갤럭시탭 10.1 만 판매금지 )⊙ 본론 2 - 삼성 → 애플 소송쟁점 및 결과 분석1) 1차 소송 → 애플 3G 통신기술 침해 소송2) 2차 소송 → 애플 2차 HSPA, WCDMA 통신기술 침해 소송( 아이폰 3G, 3GS, 아이폰4

  • [전략경영]애플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애플의 마케팅 전략 분석< 목 차 >(1) 아이팟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2) 애플사의 기업소개(3) 애플사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4) 아이팟의 SWOT 분석(5) 애플사의 마케팅전략 (4Ps)(6) 애플사의 ‘아이폰’ 마케팅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7) 참고 자료(1) 아이팟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애플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중에 하나로 혁신적인 기술을 우리의 삶 속에 제공해 주고 21C 디지털 세계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아이팟 자체가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기업들의 몰락8. 월드컵, 아시안게임 등을 통한 국가 및 기업이미지 상승1. 경쟁사들과의 끊임없는 경쟁2. 후발 기업체들의 성장3. 중국정부의 과도한 현지화 및 기술이전 요구4. 한국 업체 간 과당경쟁※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1. Product ① 차별화 전략 애니콜은 제품 측면에서 인터넷폰, 워치폰, 햅틱폰 등 소비자의 발전된 욕구를 충족시 키는 다양한 제품을 한 발 앞서 개발해왔다. 특히 통신시장 전반에 걸쳐 주된 이슈가 되고 있는 인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