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579) |
레포트 (2,579) |
방송통신대 (33) |
자기소개서 (14) |
독후감/감상문 (29) |
사업계획서 (6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579)
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총체적으로 관리하며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주는 것이다. 고객의 편리함 극대화가 대표적으로 취하는 전략이다. 스타벅스의 사례로 살펴보자면, 우선 사이렌 오더를 통해 현재 고객의 음료가 몇 번째 메뉴로 준비되고 있는지를 알려주어 대기 시간을 짐작할 수 있게 한다. 또
15페이지 | 2,000원 | 2024.02.18
‘빕스주니어’의 요소에 따른 효과 차이와 고객의 연령이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유통전략 중심의 전략 제시)
‘빕스주니어’의 요소에 따른 효과 차이와고객의 연령이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유통전략 중심의 전략 제시-< 목 차 >초록 p. 3Ⅰ. 서론 p. 4
19페이지 | 2,500원 | 2013.08.23
[마케팅 조사]막걸리의 대중화를 위한 리포지셔닝을 위한 조사 분석 보고서
인지되지 못하고 있다. 1. 연구 대상2. 연구 배경 및 연구 주제3. 현 시장 상황 4. 문제 설정5. 연구 기획 (Research Design)5-1. 사전조사(표적집단면접법 FGI)5-2. 마케팅조사 계획 수립 (자료수집방법 및 표본 선정)5-3. 조사결과의 활용방안 및 기대효과6. 가설과 모형의 설정(Hypotheses)7. 가설의 검정
23페이지 | 2,400원 | 2010.09.08
전략적으로 빨간색을 외부에 강렬히 표현하고 있다.맥도날드의 비전VISION1. 전세계 어느 지역에서든 최고의 직원이 되기.2. 모든 체인점에 오는 고객들에게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하기.3. 브랜드를 확장하고 혁신과 기술을 통해 맥도날드 체인점의 강점을 강조함으로써 수익성이 계속적으로 향상되도
41페이지 | 2,800원 | 201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