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e-비즈니스 모델(삼성전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1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성공적인 e-비즈니스 모델(삼성전자)에 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삼성전자 e-비즈니스 추진 배경
1) 공급체인 재편
2)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전
3) 기업 내/외부의 개선 요구

2. 삼성전자 e-비즈니스 추진 모델(GSBN 프로젝트)
1) 정의
2) 삼성전자 내에서의 GSBN의 위치
3) 추진 목표와 전략
4) 세부내용

3. 결론
1) 사람 측면에서 성공요인
2) 프로세스 측면 성공요인
3) 기타 측면
본문내용
1. 삼성전자 e-비즈니스 추진 배경

- 거래선의 요구사항과 급변하는 경쟁사의 추세분석 결과 3가지 해외 경쟁력 강화 가제 과제의 도출

1) 공급체인 재편

- 거래선 요구 : 대형 거래선의 CPFR 협업의 요구, 직접 딜리버리 요청, 실시간 오더 트랙킹 정보 유구 등

2)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전

- 경쟁사 추세 : 선진사 ASP체제 서비스 전환, 네트워크 활용을 통한 정보
참고문헌
인터넷 자료 및 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