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카페베네

Ⅱ. 카페베네의 글로벌화

Ⅲ. 중국 진출 배경과 과정

Ⅳ. 중국 경제 및 커피시장 현황

Ⅴ. 중국 진출 과정

Ⅵ. 전략적 제언

Ⅶ. 결론
본문내용
진출 배경

국내 커피시장은 몇 년 내 성숙기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

중국의 1인당 한해 평균 커피 소비량은5잔
->그러나 커피시장은 해마다 20%씩 성장

젊은층을 중심으로 커피가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음


진출과정
중기기업과 법률경영 컨설팅 업무협약

안테나매장 성공시 3000억원 투자
중국 내 1500개 매장 오픈 가능
->연간 200억원의 로열티 수입 기대

시장 성향

중국의 커피시장은 5만 톤 수준
해마다 20%이상씩 커피시장이 증가

소비성향의 변동이 잦고 불안정
차, 음료수 등 대체 상품과의 경쟁이 치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해외진출사례와 미래 마케팅전략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목차 >1. 카페베네 소개(1) 카페베네 브랜드개요(2) 카페베네 연혁(3) 카페베네 브랜드 이미지2. 5 FORCES MODEL 분석3. 카페베네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1) 메뉴전략(2) 매장인테리어 전략4. 카페베네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전략(1) 세분화 및 목표시장(2) 포지셔닝6. 카페베네 글로벌시장 진출전략(1) 미국진출사례
(2) 중국진출사례7. 카페베네 마케팅전략(1) PPL활용 마케팅전략(2) 사람

  • Caffebene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해외진출전략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제안
  • 카페베네 기업현황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2) 미시적 환경 분석- 5 force model 분석3) 가치사슬분석4)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3. 카페베네 기업경쟁전략1) 차별화 전략2) 다각화 전략3) 해외진출전략(1) 미국진출
(2) 중국진출(3) 중동진출Ⅲ. 결론1. 카페베네의 강점(S):2. 카페베네의 약점(W)(강점인 스타 마케팅의 한계):3. 카페베네의 기회(O) 4. WO ,SO 전략1) 국내시장(WO)2) 해외시장(SO) Ⅰ. 서론1. 카페베네 브랜드 선정

  • 카페베네 기업현황,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제안, 카페베네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언
  • 카페베네의 마케팅전략INDEX1. 카페베네 기업소개(1) 브랜드 사명(2) 브랜드 컨셉2. 카페베네의 수익모델 3. 커피프랜차이즈 시장상황분석4. 글로벌진출전략(1) 철저한 현지화 전략(2) 미국 뉴욕진출전략(3) 중국진출전략5. 카페베네의 서비스전략6.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전략제안(1) 신제품 컨셉개

  • 카페베네 Caffebene 국내,해외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카페베네 미래전망 분석
  • 전략1. 카페베네 기업 소개1.1. 브랜드명1.2. GLOBAL FRANCHISE GROUP1.3. 주요연혁1.4. 카페베네의 특징1.5. 카페베네의 경쟁력2. 카페베네 내부/외부 환경 분석2.1. 카페베네 내부 환경 (경쟁력) 분석2.2. 카페베네 외부 환경 (산업) 분석3. 카페베네 국내 시장 경쟁우위 전략3.1. 카페베네 사업부 수준의 전략3.2. 카페베네 전사적 수준의 전략3.3. 카페베네 SCP분석4. 카페베네 국내시장 성과5. 카페베네 해외진출전략5.1. 미국5.2. 중국5.3. 필리핀6. 카페베네

  • 해외직접투자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월마트 vs 코스트코 카페베네 글로벌 커피시장 코스트코 홀세일
  • 진출 전략카페베네 중국의 직영점한국의 카페베네와 비슷한 분위기최소한도로 운영중치그룹과 공동으로 설립하는 현지 법인이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사업을 주도하고 이 법인으로부터 매출액의 3.5~4%인 로열티를 받는 형태로 진행된다. 프랜차이즈 방식 채택한국식 커피전문점 문화로 승부현지 기업의도움한류 활용중국문화에 맞춘 메뉴 구성성공요인현지 파트너 계약, 메뉴와 마케팅철저한 사전시장조사를 통한 현지화중국 특성에 맞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