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카페베네
Ⅱ. 카페베네의 글로벌화
Ⅲ. 중국 진출 배경과 과정
Ⅳ. 중국 경제 및 커피시장 현황
Ⅴ. 중국 진출 과정
Ⅵ. 전략적 제언
Ⅶ. 결론
- 본문내용
-
진출 배경
국내 커피시장은 몇 년 내 성숙기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
중국의 1인당 한해 평균 커피 소비량은5잔
->그러나 커피시장은 해마다 20%씩 성장
젊은층을 중심으로 커피가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음
진출과정
중기기업과 법률경영 컨설팅 업무협약
안테나매장 성공시 3000억원 투자
중국 내 1500개 매장 오픈 가능
->연간 200억원의 로열티 수입 기대
시장 성향
중국의 커피시장은 5만 톤 수준
해마다 20%이상씩 커피시장이 증가
소비성향의 변동이 잦고 불안정
차, 음료수 등 대체 상품과의 경쟁이 치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