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제품 후기가 소비자인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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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 분석
핵심 개념-Subjective Norm
실험 방법 및 결과
전략-1단계/2단계
본문내용

삼성은 미러리스 시장에 뛰어든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미러리스 시장에서 20퍼센트 초반으로 점유율 2위라는 기록 차지
경쟁사 소니는 카메라 부분에서 가장 강한 지지율과 점유율을 보이는 브랜드로서 현재 30퍼센트 중반의 점유율로 1위
양사 모두 2-3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며 차이가 있다면 삼성은 사진 찍기를 좋아하고, 말하자면 사진 전문가처럼 보이고 싶어하는 고급 카메라를 원하는 사람들, 소니는 셀카 기능을 원하는 여성층
(기능적인 면)그래서 타겟 고려하여 삼성은 DSLR에 뒤쳐지지 않을 정도의 기술력- 2030만 화소 등 강조하며 소니는 180도 회전 등 셀카 기능 강조
이번 삼성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 ‘공유’! SNS 활용, 메일 등등 사진을 그자리에서 바로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재로서는 디카 부분에서 독보적 기능이기 때문에 이번 홍보에서 가장 부각시킬 필요가 있음
기타 삼성이라는 브랜드 자체의 인지도가 높으나 소니는 카메라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월등히 높음
이 신뢰도는 소니의 높은 시장 점유율에 기반, 즉 사람들은 점유율 높은 제품을 더 인기 있고 좋은 제품이라고 인식
저희는 이 점에 주목하여 와이파이 공유 기능을 강조함으로써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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