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제품 후기가 소비자인식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 분석
핵심 개념-Subjective Norm
실험 방법 및 결과
전략-1단계/2단계
- 본문내용
-
삼성은 미러리스 시장에 뛰어든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미러리스 시장에서 20퍼센트 초반으로 점유율 2위라는 기록 차지
경쟁사 소니는 카메라 부분에서 가장 강한 지지율과 점유율을 보이는 브랜드로서 현재 30퍼센트 중반의 점유율로 1위
양사 모두 2-3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며 차이가 있다면 삼성은 사진 찍기를 좋아하고, 말하자면 사진 전문가처럼 보이고 싶어하는 고급 카메라를 원하는 사람들, 소니는 셀카 기능을 원하는 여성층
(기능적인 면)그래서 타겟 고려하여 삼성은 DSLR에 뒤쳐지지 않을 정도의 기술력- 2030만 화소 등 강조하며 소니는 180도 회전 등 셀카 기능 강조
이번 삼성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 ‘공유’! SNS 활용, 메일 등등 사진을 그자리에서 바로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재로서는 디카 부분에서 독보적 기능이기 때문에 이번 홍보에서 가장 부각시킬 필요가 있음
기타 삼성이라는 브랜드 자체의 인지도가 높으나 소니는 카메라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월등히 높음
이 신뢰도는 소니의 높은 시장 점유율에 기반, 즉 사람들은 점유율 높은 제품을 더 인기 있고 좋은 제품이라고 인식
저희는 이 점에 주목하여 와이파이 공유 기능을 강조함으로써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