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 가게` 동기부여 시스템과 만족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Motivational Organization
1) 기업차원 Job Design과 Job
Characteristics Model
2) 개인차원 Maslow's Hierarchy of Needs
Self-Determination Theory
3. Attitude to Satisfaction
4. Conclusion
5. Team logs
- 본문내용
-
기업선정 이유
보상과 규제와 같이 전형적인 기업 운영원리가 아닌 개인적 동기나 만족, 즉 구성원의 내면적 동기 부여 요소가 중요시되는 조직을 찾아보고자 선정함
아름다운 가게는 기업의 형태를 가지고 사회적 목적을 위해 직접 고용이 아닌 자원봉사를 인적 자원 확보의 방법으로 채택함
기업-자원봉사자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조직행동론적 관점에서의 분석
미션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과 순환의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물건의 재사용과 재순환을 통해 우리사회의 생태적,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국내외 소외계층 및 공익활동을 지원하며
서민의식 성장과 풀뿌리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