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론] 국내외 P&I CLUB 현황과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P&I Club 이란?
1) P&I Club 설립배경
2) 해상보험 vs P&I Club
본론
1. 세계의 P&I Club
1) 우리와 세계의 P&I Club
2) 일본, 영국 P&I Club의 규제
3) P&I Club의 양면성
4) P&I Club의 사고처리 사례
결론
1. P&I Club의 방향
본문내용
P&I Club의 설립배경
1719년 선체 보험이 의회법에 근거 몇몇 보험자에 의해 독점. 과도한 보험료 요구
선주들은 상업보험자들의 과도한 보험료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스스로 선체보험을 담보하는 상호보험을 조직
18세기 초 영국의 선주들에 의해 조직된 HULL CLUB
최초의 P&I 클럽은 19세기 중반 영국에서 출범
과거의 선주들은 해상사고로 인한 선원에 대한 책임, 제3자에 대한 책임 및 화주에 대한 책임을 회피
19세기 중엽부터 그 부당성을 지적하고 각국별로 선주의 책임을 규정짓는 관계법규와 협약들이 제정됨에 따라 선주의 책임이 증대되고 선박보험자의 제한된 위험담보와 해운업 발전에 따른 신종, 대형 위험의 출현으로 이러한 배상책임을 담보해줄 P&I Club 설립의 필요성 자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산업] 러시아 산업 연구-에너지, 군수, 자동차, 첨단산업 조사 및 한국과 러시아 관계 전망
  • i) 석유 매장량ii) 석유 현황iii) 석유 기업iv) 석유산업의 전망 (2) 천연가스 산업i) 천연가스 매장량ii) 천연가스 현황iii) 천연가스 기업 iv) 천연가스 산업의 전망 (3) 신재생 에너지 (4) 러시아 경제와 에너지 산업 간의 관계 (5) 러시아 에너지 시장 개발전략 2. 군수 산업 (1) 군수산업의 지역분포와 특징 (2) 군수산업의 대표기업 ⅰ)미그 (MIG) ⅱ)수호이 (Sukhoi)ⅲ)로소보로넥스포르트 (Rosoboronexport) (3) 군수산업의 민수화 ⅰ)러시아 군수산업 민수

  • [마케팅]SK텔레콤 마케팅전략 분석
  • P를 통한 SK Telecom의 마케팅 전략IV. 경쟁사 KTF의 분석SK Telecom과 KTF의 경쟁비교V. TTL 성과 분석1. 연령별 가입자 분포 증가 및 시장 점유율 증가 추이 2. TTL 의 성과3. TTL과 NA의 전략수행과 비교VI. 결론SK Telecom의 방향2297.998.699.82000.62001.32002.42002.42001.32000.699.898.697.9서비스(%)하위개별 서비스 제공수준 요금제도 멤버쉽카드 PC인터넷서비스 동호회지원서비스 오프라인서비스 무선인터넷 해외여행/연수/배낭여행TTL 60 68.5 52.1 50.4 57.8 54 49.7Na 5

  • 국내신용카드산업 현황과 전망 및 과제0
  • 지각변동 예고신보성, 1995, 전자화폐의 가능성과 한계, 신한종합연구소윤석진, 2000, 국내 전자화폐 유형분석 및 전망, 정보통신정책연구원최승열, 전자지급결제에 관한 법적 연구, 한국법제연구원탁승호, 2000, 전자화폐 시대가 열린다, 경제연구총서허윤선, 1998, 전자화폐가 중앙은행의 통화정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대학원홍현성, 2005, 우리나라 전자화폐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 [국제관광론] 국제관광기구
  • 발전방향가) 협력 공감대의 형성 및 공동사업개발ⅰ) 공동 홈페이지 구축PATA의 활동 예와 같이 공동협력활동의 구체화 및 공동활동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 운영 등을 통하여 조직 및 운영 등에 대한 회원 및 대외적 홍보 및 정보공유의 활성화를 꾀할 필요가 있다.ⅱ) TPO의 공동로고 개발TPO의 발전을 위해서는 기구의 정체성 확립이 요구되는 바 TPO 회원간의 융합을 도모할 수 있는 로고 및 상징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ⅲ)공동 홍보활동 계획수립정

  • 헤지스,빈폴,폴로,패션의류,패션마케팅사례,헤지스경영마케팅,빈폴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P MIX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노세일 전략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헤지스는 백화점에 입점한 매점을 중심으로 유통이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여한다. 이는 헤지스의 기원인 영국 상류사회의 높은 수준을 반영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하얀색으로 칠해진 벽과 선반은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기에 알맞으며 우드 소재의 집기와 바닥재를 통해 편안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 최근 소비자들은 직장에서도, 평상복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