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TNGT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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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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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남성복 시장상황
2.TNGT소개
3.마케팅 전략
4.상품구성 현황
5.브랜드 평가
- 본문내용
-
“전체적 경향 상반기와 동일한 수준의 런칭”
상반기
리런칭이나 라인익스텐션 안정적인 런칭
하반기
단독 신규 브랜드가 더 많이나타나는 경향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캐릭터캐주얼 20~30대 젊은층을 겨냥
신사브랜드 어덜트 캐주얼 트래디셔널 캐주얼 신규는 최근 거의 전무한 상황
향후 남성복 신규는 일부 브랜드의 라인 확장, 수입, 라이센스 위주가 될 것
신사정장
“캐주얼라이징에서 브랜드의 안티에이징으로”
“직수입 라인 확대 수입 소재 비중 늘려 고급화 주력”
수입 소재 비중 확대와 맞춤 라인 확대
∥고급화를 추구
기존 수트의 가격대보다 2배 이상 높은 가격이지만 최상의 소재를 사용
∥가격저항을 줄임
- 참고문헌
-
어패럴뉴스
패션인뉴스
위키백과
TNGT LG패션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fashionmd/190
http://vizucom.blog.me/201356035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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