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TNGT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남성복 시장상황

2.TNGT소개

3.마케팅 전략

4.상품구성 현황

5.브랜드 평가
본문내용
“전체적 경향 상반기와 동일한 수준의 런칭”

상반기
리런칭이나 라인익스텐션 안정적인 런칭


하반기
단독 신규 브랜드가 더 많이나타나는 경향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캐릭터캐주얼 20~30대 젊은층을 겨냥

신사브랜드 어덜트 캐주얼 트래디셔널 캐주얼 신규는 최근 거의 전무한 상황

향후 남성복 신규는 일부 브랜드의 라인 확장, 수입, 라이센스 위주가 될 것

신사정장

“캐주얼라이징에서 브랜드의 안티에이징으로”

“직수입 라인 확대 수입 소재 비중 늘려 고급화 주력”


수입 소재 비중 확대와 맞춤 라인 확대
∥고급화를 추구

기존 수트의 가격대보다 2배 이상 높은 가격이지만 최상의 소재를 사용
∥가격저항을 줄임














참고문헌

어패럴뉴스
패션인뉴스
위키백과
TNGT LG패션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fashionmd/190
http://vizucom.blog.me/2013560356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쳐경영론] 명품수트 렌탈샵(SUIT COURT) 사업계획서
  • 의상 관리와 주기적인 새제품 도입명품 대여 선도적인 입지로 고객충성도 확보고객 밀집지역의 자매점 추가 개설매장내 남성패션 아이템 추가1순위 이탈리아 현지 최고급 브랜드 수트 도입  프리미엄 의류를 위한 새로운 고객층 확보향후 사업 발전 방향VISION사업의 저변이 확대패션산업의 실용적 소비인식을 구축명품렌탈업 이란 큰 유통구조를 새롭게 창안한국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해외 명품브랜드의 진입관문Thank You Any Questions?624

  • LG패션 의류기업조사
  • 산업경영의 이해의류기업조사 프로젝트목차1. LG 패션은?2. LG 패션의 마케팅 전략(1) 전체적인 LG 패션의 마케팅 전략(2) 브랜드별 세부 마케팅 전략(3) STP 전략 분석(4) 4P 전략 분석3. LG 패션의 생산 및 물류 체계(1) LG 패션의 공장(i) 양산공장(ii) 양주공장 (2) LG 패션의 물류센터(i) 좋은 입지 조건(ii) 위탁경영의 표본(3) LG 패션의 SCM(i) 구축 및 적용 이유(ii) 구축 및 적용 이후의 효과4. LG 패션의 조직/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1) 재무제표 분석

  • LG패션 의류기업조사
  • 패션 마케팅Targeting전LG패션 ■ 특징 : 모던한 감성을 옷으로 표현 ■ Target : 여성 패션 전문 브랜드 ■ 홍보전략 : 드라마, 스타의 화보를통한 스타마케팅 질스튜어트 (JILL)브랜드 소개LG패션 마케팅스타마케팅전LG패션 ■ 특징 : 기획, 디자인, 생산과 제조유통과 판매의 전 과정을맡는 SPA브랜드 ■ Target : 25~35세의 Business Man ■ 홍보전략 : 과시적인 트랜드보다 퀄리티의 가치 추구.TNGT 액세서리 런칭Think Great 이벤트TNGT브랜드 소개LG패션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중국 시장 STP & 4P 분석(1) STP분석(2) 4P전략분석6) 베이직하우스 중국시장 성공 요인 분석3. 이랜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1) 이랜드 회사소개2)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3)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패션상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똑똑한 소비가 늘고 있다. 이는 소비 양극화로 이어져 중간층이 없는 저가상품과 고가상품의 소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또한 주 5일제의 보편화로 여가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20~30대 직장인 소비자들은 평상복으로 착용하는 캐주얼로써 뿐만이 아닌 정적인 분위기의 직장에서도 어울릴 수 있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캐주얼을 선호하는 모습을 보인다. 해지스 Hazzys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1) 대표 아이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