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회사개요, 경영 이념, 창업 동기, 특징, 기업 전략,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사업, 현황,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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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I. 회사개요


II. 리더쉽 및 경영정책


III. 고객만족 경영전략


IV.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제공



V. 고객만족 성과




본문내용
I. 회사개요

1. 회사현황

■설립일 : 1971년 6월 15일
■대표이사 : 회장 정몽근, 사장 하원만
■상장일 : 1989년 8월 22일
■현대계열분리 : 199년 4월 1일
■자본금 : 1,378억원
■종업원수 : 32,014명 (정규직사원 8,346명, 협력사원 23,688명)
■관계사 : 한무쇼핑㈜. ㈜현대쇼핑, ㈜현대DSF, ㈜e-현대백화점, ㈜현대물류, ㈜현대 지-네트, ㈜USFI, ㈜ 호텔현대, HCN, ㈜현대백화점H&S


2. 회사연혁

■70년대
1971년 6월 금강개발산업㈜설립
1977년 8월 동구점 개점

■80년대
1985년 12얼 본점개점
1988년 9월 무역센터점 개점

■90년대
1991년 2월 부평점 개점
1995년 8월 부산점 개점
1997년 8월 천호점 개점
1998년 3월 울산점/성남점 개점
6월 광주점 개점, 7월 신촌점 개점
1999년 4월 현대그룹에서 계열분리
12월 ㈜e현대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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