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의 산업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최근속옷의 특징
(1) 기능성 속옷의 활성화
(2)속옷의 건강지향주의
(3)속옷의 패션화
(4)속옷의 스포츠화
(5)다양한 신개념의 유통구조
(6)속옷매장의 패션화
본문내용
(6)속옷매장의 패션화
최근 속옷 옵계는 기존의 엘레강스하고 여성적인 느낌의 분위기 제품을 가지런히 나열하는 것에서 탈피하여 매장도 패션화하여 이너웨어 전문매장을 확대하고 디스플레이를 과감하게 함으로써 단순한 겉옷속의 입는 용도만이 아닌 아웃터와 코디되는 아이템으로 바꾸고 있다. 최근의 브랜드로고를 레드,화이트로 바꾸고 매장에 영국 국기로 장식하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주는 미지코런던 언더웨어나 블랙,화이트로 강인한 남성미를 표현하여 현대적이고 이지적인 매장을 장식하고 있다. 엘르이너웨어 등 10대 후반부터 20대의 패션감각이 뛰어난 젊은층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하는 신규 브랜드도 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의류사업 시장조사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과 200751006 조민선 시장 조사 1 속옷의 정의 및 종류와 기능2 국내 속옷 업계의 현황국내 속옷 산업의 변천국내 속옷 산업의 특성국내 속옷 산업의 동향3 각 회사의 사례좋은 사람들 (1) 제품전략(2) 시장동향 및 전망 (3) 마케팅 전략 CK 언더웨어 ,DKNY 언더웨어(1) 제품전략(2) 시장동향 및 전망 (3) 마케팅 전략속옷 시장조사 및 설문조사 CONTENT속옷이란?겉옷 속에 입는 옷신체와 겉옷 사이에서의 중간 매개물 정도 인식

  •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환경, 인터넷문화, 인터넷시장, 인터넷산업, 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제품전략 심층 분석
  • 인터넷, 인터넷환경, 인터넷문화, 인터넷시장, 인터넷산업, 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제품전략 심층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의 개념Ⅲ. 인터넷 환경Ⅳ. 인터넷 문화1. 네티켓(Netiquette)2. 선물 문화(Gift Culture)3. 속옷 문화(Underwear Culture)Ⅴ. 인터넷 산업의 특징 1. 인터넷 기업의 주가 하락2. 인터넷 산업의 구분 3. 인터넷 산업의 특징 Ⅵ. 인터넷 이용 현황1. 인터넷 이용정도2. 인터넷 이용 시간Ⅶ. 인터넷 비즈니스와 전략적 제휴 1. 긴밀하게 연결된

  • 실버산업 성인용 기저귀 성인용 기저귀 현황 디펜드 마케팅 디펜드 사례 유한킴벌리 마케팅사례
  • 속옷처럼 착용감이 편안하고 표시가 나지 않는 게 특징. 소변의 양과 활동 정도에 따라 다양한 모델이 있고, 생리대와 아기 기저귀에 쓰이는 최신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잘 되어 보송보송한 느낌을 준다. 유한킴벌리 ‘포이즈 패드’의 경우 30세 이상 출산여성이 주 사용자로 일반 생리대보다 2~3배의 흡수력을 가졌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모나리자의 ‘센스’는 요실금 팬티 위에 패드를 부착함으로써 외출시 팬티를 교환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

  • [브랜드전략] 비비안 `Vivien` 브랜드 재정립
  • 산업에 속해있는 기업의 브랜드를 선정할 지를 고민하였고 최종적으로 수많은 기업과 다양한 브랜드를 놓고 논의한 끝에 우리는 ‘비비안’ 속옷 브랜드를 선택했다. 나. ‘비비안’ 브랜드 재정립의 방안 및 목적‘비비안’이라는 브랜드를 총체적으로 재정립하기 위해서는 먼저 현재 ‘비비안’과 관련되어 있는 제반의 상황을 정량적인 방법으로 다각적으로 파악해야 하고 설문지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인식되는 ‘비비안’의 다양한 양상을

  • 속옷의 유통구조 의류시장 상황 속옷시장의 변화 이랜드 속옷 브랜드 에블린 유통구조 SPA브랜드 아울렛 유통채널 SPA 경쟁 심화
  • 현황>중국 전역 5,241개 매장 오픈 중국 전역 1,305개 매장 오픈 속옷시장의 변화2검색어 검색량 히트텍 373,400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검색어 검색량 유니클로 속옷 31,180 에잇세컨즈 속옷 17,559 h&m 속옷 15,403 포에버21 스포츠브라 5,878 포에버21 속옷 4,153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유니클로속옷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