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마케팅사례분석및 위기극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 시장분석
-3C분석
Customer
Company
Competitor


커피빈 분석
-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마케팅 7P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

-SWOT분석

위기사항 및 극복사례

시사점
본문내용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이 주휴수당 체불로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를 고발했다. 청년유니온과 카페베네 아르바이트생들은 7일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김선권 대표를 고발하고 주휴수당을 지급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카페베네가 아르바이트생에게 임금체불한 금액은 3년 동안 자그마치 총 59억5000만원에 이르며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커피빈, 할리스, 탐앤탐스, 파스구찌, 스타벅스 등 주요 대기업 커피전문점 브랜드 7개를
전국적으로 조사한 결과 11.5%만이 주휴수당을 지급하고 있었고 81.2%는 주휴수당을 확실히 주지 않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주장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브랜드가치 극대화를 위한 `커피빈` 마케팅전략(A+리포트)
  • Coffee Bean브랜드가치 극대화를 위한‘커피빈’ 마케팅전략 목 차 조사 개요Ⅱ. 라이프스타일 개요Ⅲ. 커피빈의 현 마케팅 전략Ⅳ.커피빈무엇이 부족한가?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빈 마케팅 전략 Ⅵ. PR 전략Ⅶ. 전략 효과 분석 및 결론Ⅷ. 한계점I. 조사개요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오늘날에는 커피를 마신다는 것, 그 자체에 의미를 달리 부여하고 있다. 즉 과거에는 커피의 개념이 단순히 차의 한 종류로써 그저 맛을 즐기기 위한 수

  • [서비스관리]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 커피를 운반하면서 동서양을 연결한 무역선의 상징적인 이미지이기도 하다(5) 하워드 슐츠 (Howard Schultz)1953년 뉴욕 브루클린 빈민가에서 태어났다. 1975년 노던 미시건 대학교에서 비즈니스 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고 제록스사에서 3년간 세일즈와 마케팅 분야에서 일했으며 이후 가정용품을 생산하는 스웨덴 회사 해마플라스트의 부회장 겸 총지배인이 되었다. 그러다 우연히 스타벅스의 커피맛과 경영방식에 반해, 1982년 대기업 부회장의 자리를 박차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비교
  • 커피빈커피빈 코리아는 본사에서 신규 매장 오픈과 관련하여 직접 운영 및 관리를 하고 있다. 따라서 개인에게 가맹점을 주지 않고 있다. 커피빈 또한 건물임대 방식을 통하여 해당 점포 매출의 일정 비율을 임대료 형태로 지급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4.경영전략 - 스타벅스1. 재료(1). 표준화된 품질   스타벅스에서 즐기는 커피 맛은 세계 어느 곳이나 똑같은 맛을 내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이것은 최고의 아라비아산 원두를 스타벅스 로스트라고

  • [의사결정론] 네슬레의 의사결정실패 -맥심과의 경쟁구조 중심으로
  • 분석 - 테이스터스 초이스1) 브랜드소개2) 선정이유3) SWOT분석4) 4P Marketing Mix5) 4c 분석2. 의사결정 문제점 1) 브랜드의 현 경영 상태 2) 문제점 3. 국내 성공 경쟁기업 사례 ‘맥심’ 1) 브랜드 분석 2) 성공요인분석 (1) SWOT분석 (2) 4P Marketing Mix Ⅲ.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시장점유율 확대방안 Ⅳ. 요약 및 결론 Ⅴ. 참고자료 Ⅰ.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인스턴트커피 시장에서 ‘맥심(Maxim)’을 주요 브랜드로 한 동서식

  • 스타벅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 커피를 운반하면서 동서양을 연결한 무역선의 상징적인 이미지이기도 하다(5) 하워드 슐츠 (Howard Schultz)1953년 뉴욕 브루클린 빈민가에서 태어났다. 1975년 노던 미시건 대학교에서 비즈니스 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고 제록스사에서 3년간 세일즈와 마케팅 분야에서 일했으며 이후 가정용품을 생산하는 스웨덴 회사 해마플라스트의 부회장 겸 총지배인이 되었다. 그러다 우연히 스타벅스의 커피맛과 경영방식에 반해, 1982년 대기업 부회장의 자리를 박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