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419) |
레포트 (7,419) |
방송통신대 (997) |
자기소개서 (53) |
독후감/감상문 (300)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7,419)
Ⅰ. 국어지식 교육의 전개1. 국어교육과 국어지식 교육가. 문제 제기국어교육에서 국어지식 영역이 독자적 영역으로 설정되지 못한 이유는 무엇인가?국어교육에서 이 분야가 가질 수 있는 교육적 가치문제를 탐색하기 위한 그간의 연구가 다른 영역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취약했기 때문에 결국 국어
26페이지 | 2,300원 | 2004.07.13
현대소설교육론 삼대의 갈래론과 교과서분석 - 삼대 교과서 구성
, 『한국소설사』, 서울: 민음사, 2000.조동일, 『한국문학통사 5』, 경기: 지식산업사, 제4판, 2005.민병기, 「세태소설론 재고」, 『비평문학』, 한국비평문학회, pp.105~122, 1991.이종섭, 「장편소설 단원 설계 연구-고등학교 교과서 수록 「삼대」를 중심으로-」, 『배달말교육』, 제29집, pp.73~105, 2008.
7페이지 | 1,000원 | 2015.03.29
국어에 대한 기초적이고 보편적인 언어 지식을 습득시켜, 우리말과 글을 정확하고 논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이다.셋째로, 우리 국민들로 하여금 국어로 된 문예와 교육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 감상, 비평, 창작의 기능을 습득시키는 교육이다. 넷째로, 국어교육론은 우리말과 글을 통하
4페이지 | 800원 | 2015.06.27
국어과 교수 학습론-국어과 교수학습의 원리,듣기, 말하기,읽기 영역의 교수학습,국어 지식 영역
국어과 교수 학습론제 1장 국어과 교수학습의 원리1. 국어과 교육의 특성과 동향1. 국어과 교육과정 내용구성에 관한 관점의 변천2. 국어과 교육과정 내용 선정의 준거3. 국어과 교육의 목표와 성취 기준4. 외국의 자국어 교육의 성격5. 국어과 교육의 성격2. 국어과 교수학습의 목표와 내용1
11페이지 | 1,4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