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Tricon Restaurants Internationa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What kind of differences between countries are salient in the global fast food industry? you evaluate the global strategy pursued by Daewoo?
2. How have cross-border competitors in fast food dealt with differences across countries?
3. Does Tricon's decision to focus on 10 key equity markets make sense?
4. Which markets should Tricon select?
5. How about the decision to standardize to a greater extent? If you were a large franchisee, how would you feel about this?
6. Does it make sense for TRI to reposition in China the way its local management team is proposing?
7. Given your diagnosis of the situation, what other recommendations should Pete Bassi ought to be making to the CEO of Tricon Global Restaurants, Pearson, and President, David Novak?
- 본문내용
-
Tricon Restaurants International: Globalization Re-examined
1. What kind of differences between countries are salient in the global fast food industry?
1) 공급 측면
우선 치킨, 피자, 맥시칸 푸드, 햄버거와 같은 패스트푸드의 종류에 따라 원가 구조가 달라진다. 뿐만 아니라 나라별로도 차이가 있다. 개발 도상국은 제품과 포장비가 판매 비용과 임금보다 더 크게 차지한다. 게다가 제품 비용의 절대치도 나라마다 그 특성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피자의 경우 치즈의 가격은 낙농 제품이 고가인 북대서양 국가들보다 뉴질랜드에서 더 저렴할 수 밖에 없다. 렌탈 비용의 경우도 차이가 있는데, on-premise와 off-premise 중 어느 것에 더 주력하는지에 따라 달라지며 off-premise의 경우 훨씬 더 비용이 저렴하다. 아시아의 경우 매장 내에 먹을 자리가 있는 매장 형태를 선호하고, 캐나다, 호주, 미국과 같은 국가들은 off-premise 형태를 더 선호한다.
2) 수요 측면
미국의 경우, 집에서 식사를 적게 하고 외식을 많이 하는 문화에 따라 패스트 푸드의 소비가 높지만, 이탈리아나 프랑스의 경우에는 소비량이 그다지 높지 않다. 중국은 아메리칸 스타일을 경험하고자 하는 욕구 때문에 패스트 푸드를 소비하는 측면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