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 소개
3. 국내 피자 시장 분석
4. STP/ 4P/ SWOT
5. 성과분석
6. 성공요인
7.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본문내용
-
2. 기업 소개 꿈의 실현, 고집 있는 파파존스 피자
미국 파파존스
1984년 John Schnatter가 창립
가장 신선한 도우와 뛰어난 품질의 재료 사용 ▶ 맛있는 정통 피자
단기간에 피자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서 자리잡은 비결: 프리미엄 재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 원칙
기업 이념: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ACSI)에서 9년 연속 1위
최우수 브랜드와 최우수 프랜차이즈 업체로 선정
중략
3. PAPAJOHN’S Analysis
국내 피자시장
전체 외식시장의 성장
IMF 제외하고 외식산업 시장의 성장률은 계속 증가하고 지속 될 것으로 예상
주 5일 근무제의 도입 → 여가생활의 욕구 증가
한국 피자시장의 성장
고속 성장으로 경쟁 심화 → 차별화를 통해 생존전략 모색
전체 외식산업에서의 피자산업 비중
국내 외식산업 시장의 규모 2조 6000억 중에서 피자시장의 규모는 1조원을 차지 → 단일 품목별 가장 높은 비중
자료평가
-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lsju***
(2015.05.11 19:40: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