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왜 김범수인가?
2. 카카오톡에 대한 소개
3. 김범수
4. 김범수와의 인터뷰
5. 평가
본문내용
카카오톡 이란?
전 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기는 1:1 및 그룹채팅

전화번호만 있으면, 음성메시지,
동영상등도 주고 받을수 있다.

중략

김범수는 창의적인가?
4-2의 법칙
창의력의 방해요소 : 자원이 무한정 있어야 창의력이 발휘될 수 있다.

6개월 이론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

신뢰, 충돌, 헌신
창의력의 방해요소 :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없다


하나만선택하라
책에서 나온 소비자 효과 체크 와 유사

시대정신

스마트폰의 보급이 많아지기 시작하면서 거기에 적합한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이 요구되었고 이에 따라서 카카오톡이 만들어질 수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카카오톡의 마케팅 성공사례
  • REPORT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 사례부제 : 카카오톡의 성공사례목 차▶요약문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 2. 업계현황 3. 기업소개 Ⅱ. 본론1. 상황분석(SWOT) (1) 내부여건 (2) 외부환경2. 카카오톡 경쟁사 분석 (1) 마이피플 (2) 네이트온 톡(3) 카카오톡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경쟁사의 강점3. 4P 분석 (1) 가격 (2) 제품(3) 장소 (4) 촉진 Ⅲ. 결론1. 장래연구 및 조언 2. 회사에 대한 시사점 3. 연구의 한계 ▶요약문카카오톡은 현재 시장 1위를 고수하

  •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CONTENTS카카오톡 등장배경출시배경현황성공비결수익모델경쟁사결론(시사점)1. 카카오톡 등장배경카카오는 아이위랩이라는 이름으로 2008년 6월에 설립되었다. 창업자인 김범수(45) 의장은 한국 최대 인터넷회사인 NHN의 공동창업자이다. 김 의장은 이제범 대표를 영입해 카카오를 맡겼으며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제안
  • MARKETINGCONTENTS1. 카카오톡 선정이유2. 카카오톡이란?3. 외부환경 분석 - 산업 내 경쟁– 신규진입자 위협– 대체재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4. 카카오톡 SWOT 분석5. 카카오톡 마케팅 전략분석 – 4P전략– STP전략6. 카카오톡 성공사례 7. 카카오톡 향후발전방향출시 2년 만에 4천만이 넘는 가입자를 모은 국내 1위의 모바일 서비스. 어떻게?앞으로 나아갈 인터넷 마케팅 전략은? 1.카카오톡 선정이유2. 카카오톡이란?- (주)카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카카오의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INDEX1. 카카오의 카카오톡 서비스소개2. 카카오의 발전과정3. 카카오톡의 성공요인(1) 시장선점(2) 습관적인 사용과 다양한기능4. 카카오톡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 5. 카카오톡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사례와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카카오톡 해외진출(미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카카오톡 미래전략제안
  • 성공 표본인 카카오톡은 홍보,유지,기반 비용이 저렴 시장의 진입이 매우 쉽다-위협기존시장에 진입해있는 다른 경쟁사들은 많은 위협이 될 것이다. 하지만 미국내 다른 경쟁사들이 한국의 카카오톡처럼 높은 점유율로 독점하는 것이 아니라 비슷비슷한 정도로 경쟁중이고 그 활용도가 그리 높지 않아 (예를 들어 왓츠앱스의 경우 7%대 시장점유율)카카오톡만의 강점으로 승부한다면 충분한 경쟁력을 가진다.벤치마킹할 미국사례가 없다 이는 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