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다이소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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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다이소 기업 소개
2.다이소 경영 전략
3.다이소 향후 전망

본문내용
다이소 기업소개
법인명 – ㈜다이소 아성산업
설립년도 – 1992년
매장 수 – 688(2011.9)
취급 품목 – 약 2만 여종
사업내용 – 양질의 생활 용품
균일가 판매
감동 – 최고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에게 감동 선사
정직 – 유통과정 상 불필요한 거품 제거 정직한 가격 제시
창조 – 국내 최초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 론칭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뒤를 잇는 제 4의 유통채널 창조

다이소 경영전략
균일가

: 제품의 가격을 균일 가격정책(one price policy)으로 판매하는 것
각종 상품에 대한 가격라인을 한가지로 설정하여 판매하는 형태

상품 측면의 성공전략

2만 여종의 다양한 상품 취급
전 세계 27개국의 1500여개의 거래업체와 함께 상품 개발
시즌별 계절별 기념일 다가올 때를 기점으로 신제품 출시
완벽한 글로벌 아웃소싱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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