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다이소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다이소 기업 소개
2.다이소 경영 전략
3.다이소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다이소 기업소개
법인명 – ㈜다이소 아성산업
설립년도 – 1992년
매장 수 – 688(2011.9)
취급 품목 – 약 2만 여종
사업내용 – 양질의 생활 용품
균일가 판매
감동 – 최고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에게 감동 선사
정직 – 유통과정 상 불필요한 거품 제거 정직한 가격 제시
창조 – 국내 최초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 론칭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뒤를 잇는 제 4의 유통채널 창조
다이소 경영전략
균일가
: 제품의 가격을 균일 가격정책(one price policy)으로 판매하는 것
각종 상품에 대한 가격라인을 한가지로 설정하여 판매하는 형태
상품 측면의 성공전략
2만 여종의 다양한 상품 취급
전 세계 27개국의 1500여개의 거래업체와 함께 상품 개발
시즌별 계절별 기념일 다가올 때를 기점으로 신제품 출시
완벽한 글로벌 아웃소싱 시스템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