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 이탈리아 여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이탈리아 선정동기
2.이탈리아 소개
3.여행상품 소개
4.여행일정, 주요여행지 소개

본문내용
단, 본 여행 상품의 비용은 패키지 여행 시 측정한 가격이며
2인 1실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상품은 연합상품입니다.
연합상품이란 단독상품이 아닌 몇몇 여행사가 공동으로 모객하는 상품으로, 연합사 총 모객이 10명이 넘으면 출발확정 됩니다.
예약확정 여부는 연합사에 의해 확정되므로 온라인상의 예약이 OK로 표시되더라도 실제 예약은 대기일 수 있습니다.
예약을 후 반드시 예약 상황을 예약처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럽을 연결하는 모든 환승 편에 대해 기내반입 물품 제한이 강화되었습니다. 지참하신 물품이나 비싸게 구입하신 면세품이 수거 대상이 되어 폐기 처분될 수 있으므로 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천사와 악마”를 따라가보는 로마여행
성베드로 대성당 (1)
바티칸 박물관 (2)
성베드로 광장 (3)

14:00 점심식사
16:00 누이치 이동
나보나 광장
판테온
거룩한 천사의 성 (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 자기소개서 유형별&최종합격자 기업별 분야별 예문 총220가지(찾기쉽게세부폐이지작성)+완벽작성법+자기소개서양식 ◆◆◆
  • 여행사영업직 지망보다 넓게, 보다 멀리 가정의 안정을 최고의 덕목으로 여기시는 부모님 밑에 평범하게 자라난 딸 셋중에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고등학교 때까지의 생활을 돌아보면 평범이란 단어가 딱 어울리는 생활이었습니다. 어떤 일에 깊이 빠진 적도 없고 모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는 중에도 단 한가지 친구들과의 순수한 우정만은 지키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사람의 관계야말로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힘들게 얻어진 만큼 또 쉽게 잃을 수

  • [졸업][여행사인터넷마케팅] 21세기의 여행사경영 변화
  • 21세기의 여행사 경영 변화목 차Ⅰ. 서론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4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4 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 5 Ⅱ. 여행사 경영에 대한 이론적 고찰ᆞᆞᆞᆞᆞᆞᆞ51. 여행사의 개념 및 분류1) 여행사의 개념 / 5 2) 여행사의 분류 / 7 2. 여행사 경영의 특징과 상품의 특성1) 여행사 경영의 특징 / 8 2) 여행상품 정의와 특성 / 10 3) 여행사의 기능과 역할 / 13 Ⅲ. 여행사 환경변화와 인터넷 ᆞᆞᆞᆞᆞᆞᆞᆞᆞ151. 인터넷

  • [여행사실무론] 판매전략으로서의 여행상품설명회
  • 여행 소재를 조화롭게 결합하여, 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함께 종합적으로 통합, 구성한 유/무형의 상품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여행상품은 여행사가 여행관련 시설을 대량으로 확보하여 기획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게 되면서부터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발휘하게 되었으며, 이로써 대중관광을 초래하게 된 촉진제 역할을 하였다. 이러한 여행상품화 노력은 여행자들에게는 여행이 생활의 일부로 정착되는 의식의 변화를 가져왔고, 여행사 경영에 있어

  • [마케팅,경영학]여행사 사업계획서
  • 여행사가 책임지어야 할 고객에 대한 책임, 국가에 대한 책임, 공급업체에 대한 책임, 종사원에 대한 책임을 끝까지 다할 것이다.경험적 지식과 이론적 지식을 결합한 인재의 양성과 고객의 욕구와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 만족 경영을 할 것이며, 기업이윤의 고객 환원을 위하여 자선단체에 기부을 할 것이다.2. 조직 및 인력 계획(1) 조직도대표유럽 축제등산 상품상담수배영업지원1팀영업지원2팀항공권발매(2) CEO/직원 소개1) CEO 약력- 성 명: -

  • [관광사업개론] 여행업 하나투어 경영사례분석
  • 관 광 사 업 개 론과 목 명관광사업개론담당교수학 과학 번이 름목 차I. 영행업의 정의 1. 여행업의 법률적인 정의2. 여행업의 현상적 정의3. 여행업의 창업과정4. 여행사 경영의 특징 5. 우리나라 여행사의 분류II. 하나투어 운영현황 1. 하나투어 개요2. 하나투어 연혁3. 하나투어 대표4. 하나투어 전략목표5. 앞서가는 하나투어6. 사업소개7. COMPANY OVERVIEW8. 네트워크III. 하나투어 재정현황 1. 대차대조표2. 손익계산서IV. 하나투어 사업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