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엠넷펍(M.net Pub)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상황 분석
- 거시환경
- 3C
=>SWOT
3.STP
4.마케팅 전략 개선 사항 & 전략 방안
본문내용
2011년 현재. 아직까지 술이 위주지만 점차 다양한 직장 내 회식문화 증가
다양성을 중시하는 회식문화가 정착-상사와 부하 직원 간의 소통이 활발, 쌍방향적 분위기
종류도 다양 - 패밀리 레스토랑 회식, 문화공연, 스포츠 등

이용 고객의 70%가 여성
연령대 30대 전 후
고객의 대부분 직장인
주말, 퇴근 후 시간대에 집중


영등포상권 : 거주인구 多. 타임스퀘어를 필두로 신도림 디큐브시티와
기존의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여의도 IFC몰 등으로 인해
재부상하는 쇼핑몰 핵심 상권
=> 기본적으로 높은 인구 밀도 + 다른 지역의 소비자 유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멜론경영전략사례,경쟁사분석(엠넷,벅스뮤직),제품│유통경로│판매가격│판매촉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서비스 시장 점유율에 따르면 로엔엔터테인먼트의 멜론이 56%로 압도적이며 CJE&M의 엠넷 18.5%, 네오위즈인터넷의 벅스 12%, KT뮤직의 올레뮤직 9.3%, 소리바다 3.3% 등의 순이다. 하지만 업계 4위인 KT뮤직이 SM YG JYP 등 7개사가 연합해 만든 KMP홀딩스를 인수함에 따라 KT뮤직의 영향력은 높아질 전망이다. 단, 멜론을 서비스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는 SK 계열사인 SK플래닛의 자회사로, 이동통신 시장 지배적 사업자인 SK텔레콤의 후광을 입고 있는 실정이어서 멜

  • [마케팅] CJ그룹의 IMC전략
  • 마케팅 사관학교 (LAB 402)- CJ그룹 7개 계열사 마케팅 업무 담당☞ 패션쇼(2010 춘계 서울패션위크) 생중계 - 패션 트렌드 간접 체험엔터테인먼트체험 마케팅버즈 마케팅광고 & 브랜드스폰서 마케팅CEO 리더십 1997년 본격적 케이블 사업 시작 – 뮤직 네트워크 ( 현 엠넷미디어) 인수tvN개국 – 3년만 케이블 1위 –‘슈퍼스타K’‘롤러코스터’‘ 막돼먹은 영애씨’제작 Mnet Asian Music Award(MAMA) 개최영화에 대한 꾸준한 투자 – 해운

  • CGV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략제시
  • 엠넷) OnStyle(온스타일)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들 채널해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방송제작과 관련된 소품, 공간들을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을 관객들에게 선물하고 있다. CGV를 찾아야지만 느낄 수 있는 경험들, 차별화된 상품들로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7. CGV 새로운전략 제안 1) 구매 전 단계CGV의 고객들이 어떠한 니즈를 갖고 있고 기존 서비스들에 대해서 어떤 불평을 가지고 있는지 보다 상세히 조사하기 위

  • [마케팅] 엠넷 미디어(Mnet) 마케팅 전략
  • 서비스 차원의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시도한다는 점에서 확실한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2.2 경쟁기업분석 소속사 전략1. 학원 교육을 통해 아티스트를 육성시키고 동시에 데뷔 기회 제공2. 오디션매주 공개오디션, 이메일, ARS, 우편, 추천 등을 통해 아티스트 발굴2.2 경쟁기업분석 음악유통사이트 전략무손실음원 제공음원 수 엠넷(130만곡), 멜론(200만곡)열1 열2M.net 미디어 128,772,807,476 SM엔터테인먼트 61,788,496,808 JYP엔터테인먼트 10,

  • [기업조사] 베니건스조사
  • 마케팅1) 마케팅 전략 베니건스는 레스토랑의 전설이라는 마케팅 컨셉 아래, 도시의 전설, 맛의 전설, 서비스의 전설이라는 세 가지 컨셉을 지향하며, 즐거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등으로 다른 외식 브랜드와의 차별화에 노력하고 있다.(1) 베니건스에 들어서는 순간 도시 여행을 떠난다. - 도시의 전설각 매장마다 다른 미국 도시 분위기를 연출하여 실내 디자인을 하였다. 매장마다 미국 도시의 문화와 풍경을 적용시켰기 때문에, 고객은 매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