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6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 선정 사유
기업 소개
환경 분석
SWOT STP 4P 분석
경쟁사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2008년 1월 와플특허출원
2008년 4월 직영매장 1호점
2008년 11월 사이더스와 MOU 체결
2009년 09월 지붕뚫고 하이킥 PPL
2010년 브라질농장과 커피재배계약
2011년 03월 500호점
경쟁자전략
글로벌 선두 커피 전문 체인점
고급스러운, 전문적인 커피 제공
매우 높은 브랜드 파워
카페베네의 성장을 위해서는
스타벅스와 경쟁 및 차별화 필요
커피제품의 고급스러움과 편안한 공간을 제공해 주는 차별화 전략을 추구
커피체인점이기는 하지만 커피를 마시는 분위기에 대한 서비스가 오히려 주력 상품
커피 하나가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기능하게 함
‘20대 후반 – 30대의 직장인 남녀’
높은 구매력과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적합성 등을 고려하여
20~30대의 젊은 직장인 남, 녀를 최종 타겟으로 선정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kkyy20455?Redirect=Log&logNo=103829273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
▹http://www.artsnews.co.kr/news/26273
▹http://osen.mt.co.kr/news/view.html?gid=G1004050128
▹http://www.artsnews.co.kr/news/67135
▹소비자행동 교과서 참조 http://efn.edaily.co.kr/BrandNews/NewsTotalRead.asp?sub_cd=DJ&newsid=0136120659 2939728
▹http://www.betanews.net/article/490074
▹커피전문점의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전환의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최복규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caffebene.co.kr/edanboard/edanboard.php?id=news&group_no=&category=&bd_no=143&bd_step=0&bd_group=142&bd_float=14200&mode=view&position=1&search=&find=
http://www.caffebene.co.kr/edanboard/edanboard.php?id=news&group_no=&category=&bd_no=148&bd_step=0&bd_group=147&bd_float=14700&mode=view&position=1&search=&find=
▹2010.04.13 한국경제신문
▹http://otakomori.tistory.com/entry/100326-식약청-커피전문점-특별위생-점검-결과-위반업소-내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