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 진출시의 유의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지역경제연구에 해당되는 중국시장론이나 글로벌 경영론에서 주로 다루어지는 내용으로 중국시장 진출시의 유의점을 중국 마케팅 10계명으로 정리한 자료임
목차
- 중국 마케팅 10계명 -

0 중국시장 마케팅 10계명
0 2003-2010년 중국시장 현황
0 2010년 상반기 중국 광고비 현황
본문내용
0 중국시장 마케팅 10계명

아홉째, 중국시장에서 광고·판촉을 중국화하라.
중국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광고를 제작하는 것이 중요함.
많은 다국적 기업들은 자사의 글로벌 광고 컨셉을 바탕으로 중국 상황에 맞는
현지화된 광고의 필요성을 깨달아가고 있음.
-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들도 다른 나라와 달리 중국에서는 현지화된 광고·판촉을 하고 있음

열번째, China Marketer를 양성하라.
어떻게 마케터를 채용하고 활용할 것인지가 기업들에게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음.
한국 주재원과 한족, 조선조, 화교와 같은 현지인 중 어떤 마케터가 적합한지가 뚜렷하지 않은 상황임.
중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의 사례를 살펴보면, 제품이 현지에서 완결하는 경우에는 철저하게 중국 현지인을, 한국 본사와 중국 법인 간에 마케팅 공조가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 마케터를 활용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SM 엔터테인먼트의 해외진출전략
  • 진출3.5. ㈜SM 해외진출 동기 및 해외진출 시 유의점4. ㈜SM의 해외진출4.1. ㈜SM의 일본진출4.1.1. 이수만의 CT론4.1.2. 일본 시장 진출 배경4.1.3. S.E.S의 일본 진출4.1.4. 보아의 일본 진출4.1.5. 동방신기의 일본진출4.1.6. 소녀시대의 일본진출4.2. ㈜SM의 중국진출4.2.1. 중국 시장 진출 배경4.2.2. 중국 음반 시장의 특징4.2.3. 중국 진출 초기 전략4.2.4. 동방신기의 등장4.2.6. 슈퍼주니어의 등장4.2.7. 중국 진출에 대한 평가4.3. ㈜SM의 미국 진출4.3.1. 미국 시장

  • 해외직접투자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월마트 vs 코스트코 카페베네 글로벌 커피시장 코스트코 홀세일
  • 중국 현지 분석중국 커피 시장의 고속 성장중국의 커피소비 시장규모는 전체 소비시장의 0.6%중국의 커피 소비시장은 매년 15% 이상 성장.1인당 커피 소비량도 매년 30% 로 증가하는 추세.2020년에는 일본 수준의 커피소비시장으로 부상할 것.맛이나 분위기보다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것.진출 이유중국 내 소비 패턴, 커피 전문점 이미지 변화커피전문점은 단순히 음식점이 아닌 친구들과의 사교공간이라는 이미지가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커피 수

  • 해외직접투자론 스타벅스VS카페베네 월마트vs코스트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중국의 폭발적 잠재 수요여전히 고급소비의 개념 완벽하게 대중화되지 않아 지역별 편차가 크다. 커피의 맛으로 카페를 찾는 사람보다는 분위기 때문에 소비하는 경향이 크다중국 현지 분석중국 커피 시장의 고속 성장중국의 커피소비 시장규모는 전체 소비시장의 0.6%중국의 커피 소비시장은 매년 15% 이상 성장.1인당 커피 소비량도 매년 30% 로 증가하는 추세.2020년에는 일본 수준의 커피소비시장으로 부상할 것.진출 이유중국 내 소비 패턴, 커

  • [졸업][중국진출전략]한국의류기업의 대 중국 마케팅전략
  • 《목 차》Ⅰ. 개요Ⅱ. 중국시장여건 및 진출방향1. 중국 시장 특성2. 우리 상품의 현지인지도3. 현지 상 관행4. 현지 진출 시 유의사항5. 현지바이어 성향 및 접근방법6. 상사분쟁예방 및 처리요령Ⅲ. 중국 의류산업과 한-중간 의류교역동향 분석1. 최근 의류산업 현황2. 향후 중국 의류산업 발전전망3. 최근 의류소비시장 동향4. 중국의 섬유 및 의류5. 한-중 교역동향 Ⅳ. 한국과 중국의 여성의류 구매패턴 비교 (중국 소비자 행동 분석) 와 시장 세

  • [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 보 서고제목 : 여기에 보고서를 제목을 입력하세요. 농심 신라면의 중국진출 사례과 목 명:현재 내용이 지워지면서 입력한 과목명이 써집니다.경영의 이해제 출 일:담당교수:제 출 자 : 목 차서론1.농심에 대한 소개와 도입 - p3본론1. 라면 시장의 분석 p42. 농심 2.1 농심 소개 p52.2 농심의 성장배경,요인 p62.3 신라면 p8 3. 농심 해외 진출의 거시적 환경3.1 해외 진출시 국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