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음반산업 현황과 국내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미 국 음 반 시 장 의 현 황
2.미국 음반시장의 구조·운영방식
3.온·오프라인 음악시장의 분석
4.국 내 음 반 시 장 과 의 차 이 점
5.결 론
본문내용
미국 음반시장의 규모
약 80억 달러에 이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시장
국내시장 보다 약 27배 가량 큰 시장 규모

독립 음반사 및 유통의 활성화
컨트리, 재즈 등 비주류 음악 중심의 독립 음반사
소위 ‘인디(Indie, Independent) 음악’이라 칭함

온라인 시장으로의 전환(계속)
불법음원과 저작권 관련 문제의 해결
연방정부의 저작권에 대한 제도적 장치 규정
저작권법 위반시 5년이하 징역과 25만 달러의 벌금
저작권자가 피고를 상대로 소송 후 한 곡당
15만 달러의 ‘Statuary Damage’를 청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음반시장]국내 음반시장 - 한국 음반 시장의 현황과 경기 침체 원인
  • 국내 음반시장 < 한국 음반 시장의 현황과 경기 침체 원인 그리고 향후 대책방안 >- 서론1.음반 산업 현재 음반 산업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기본적 패러다임의 변화와 함께 그 자체가 지적, 예술적 창조 능력에 의해 엄청난 부가가치가 창조 될 수 있다는 특성을 지니고, 객관적이고 일률적인 기술 수준에 의해 시장에서의 성공여부가 결정되는 기존의 제조업에 비해 그 잠재력과 가능성이 무한하다고 할 수 있는 이유로 선진국을 중심으로 세계 문

  • SM 엔터테인먼트의 해외 진출 성공요인 분석
  • 1. SM 엔터테인먼트 기업 개요SM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설립되었고 2000년에 연애기획사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된 상장 회사이다. 음반 시장 점유율 면에서나 매출 면에서나 인기 그룹들의 보유 면에서나 경쟁사인 YG 엔터테인먼트나 JYP 엔터테인먼트를 압도하며 명실상부 우리나라 최고이자 최대의 연예기획사이다. 구분순위엔터테인먼트사앨범 수 출하량 합계점유율

  • 일본 대중 문화 일본 문화 소개 애니메이션 가부키 전통예술 언더그라운드 마니
  • < 목 차 >◉ 서 론 ◉ 본 론 Ⅰ. 일본 대중문화의 현황 1. 일본 대중문화의 국내외 현황(1) 세계속의 일본 대중문화- 문화와 자본의 국경을 철폐하다(2) 자국내의일본 대중문화 - 구조와 정책으로 문화 전선을 지키다2. 일본 대중문화의 시스템 및 현황(1) 영화산업 - 메이저와 언더의 연대(2) 애니메이션산업 - 영상 소프트웨어의 교차점(3) 패션 및 방송산업 - 디지털 위성방송, 영상산업의 후원자(4) 대중음악 및 음반산업- 시청각 산업으로의 도전, 매

  • 바람직한 한류의 미래상과 발전전략
  • 미국 유럽 공연으로 유명한 난타와 같은 것들과 한국적인 정서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문화 상품을 만드는 것과 같이 말이다. 따라서 일부 문화산업을 제외한 대부분의 산업에서는 한시적으로 한류현상을 활용하는 것은 바람직하겠지만 보다 장기적으로는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교류국에 대해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요즘 일본인 한류관광객이 대폭 줄고 일본 지상파에서 한국 드라마를 방영하는

  • [미디어산업론] 온오프라인 음반산업 분석 및 전망
  • -목차-Ⅰ. 서론 Ⅱ. 본론1. 국내 음반 산업1) 음반 산업의 현황(1) 한국 음반 산업의 규모(2) 음반 산업의 생산구조(3) 유통구조의 특징2. 온라인 음악 시장1) 온라인 음악 시장의 현황(1) 온라인 음악 시장의 규모(2) 온라인 음악 산업 등장의 원인(3) 온라인 음악 산업에 의한 변화2) 온라인 음악 산업의 분류(1) 인터넷 음악(2) 모바일 음악3) 세계 음반 시장의 디지털화(1) 미국(2) 일본Ⅲ. 결론 Ⅰ. 서론음악 산업은 크게 음반매체와 공연 및 이벤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