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백화점 판매촉진과 인적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판매촉진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여러 인센티브를 제공
소비자판매촉진
가격수단
비가격수단
3.인적판매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대면 접촉하는 활동
인적판매과정
판매관리
- 본문내용
-
쿠폰에 표시된 상품을 구입할 때, 일정 기간 동안 명시된
만큼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음
세일쿠폰북 DM발송, 온라인 e쿠폰북
리베이트 [Rebate]
어떤 상품을 구입한 사람에게 구입가격의 일부를 현금
으로 되돌려줌으로써 구매자들의 반복구매, 다량구매,
조기구매를 촉진
20만원 구매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활용?
휴면고객 내점 유도
: 휴면고객을 깨워 고객층을 두텁게 하고 고객이 타 백화점
으로 향하는 것을 방지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DM발송, 전화를 걸어 안부 묻기, 할인권, 사은품
교환권 발송
우량고객에 배타적 서비스 부여
: 일정 수준 이상의 매출상위 고객에 대해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유대관계 강화
고객 욕구에 신속히 대응 가능
상품에 대한 전문 지식 습득 용이
고객의 특수한 욕구 파악 용이
상품, 매장 별 판매사원 적절히 공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