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백화점 판매촉진과 인적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판매촉진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여러 인센티브를 제공
소비자판매촉진
가격수단
비가격수단
3.인적판매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대면 접촉하는 활동
인적판매과정
판매관리
본문내용
쿠폰에 표시된 상품을 구입할 때, 일정 기간 동안 명시된
만큼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음

세일쿠폰북 DM발송, 온라인 e쿠폰북

리베이트 [Rebate]

어떤 상품을 구입한 사람에게 구입가격의 일부를 현금
으로 되돌려줌으로써 구매자들의 반복구매, 다량구매,
조기구매를 촉진

20만원 구매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활용?

휴면고객 내점 유도
: 휴면고객을 깨워 고객층을 두텁게 하고 고객이 타 백화점
으로 향하는 것을 방지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DM발송, 전화를 걸어 안부 묻기, 할인권, 사은품
교환권 발송

우량고객에 배타적 서비스 부여
: 일정 수준 이상의 매출상위 고객에 대해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유대관계 강화



고객 욕구에 신속히 대응 가능

상품에 대한 전문 지식 습득 용이

고객의 특수한 욕구 파악 용이

상품, 매장 별 판매사원 적절히 공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마케팅 STP,SWOT,4P 전략분석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목 차1. 현대카드 선정이유.2. 현대카드 분석3. 현대카드 마케팅전략1) SWOT분석2) STP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4. 프로모션 전략1) 판매촉진2) 광고3) 영업형태4) 인적판매 5) 스폰서쉽 마케팅6) 구매시점커뮤니케이션7) 고객서비스 1. 현대카드 선정이유세계적으로 볼 때 신용카드가 처음 사용된 계기는 1949년 미국인 사업가인 프랭크 맥나마라가 뉴욕의 어느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려다 자신의 지갑을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학기 기말 과제
  •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참고 문헌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1) 광고 (Advertising)명시된 광고주가 유료로 아이디어와 제품 및 서비스를 비대인적으로 제시하고 촉진하는 일체의 형태이다. 광고는 판매자와 수요자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연결(communication link)을 가능하게 해 주는 매개체로 보았다. 강승구, “통합마케팅커뮤니케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CRM 방석범•이철선,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 경영에 관한 사례연구, 2001 참고9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백화점 마케팅은 막연한 대중을 상대로 한 전통적인 매스마케팅 중심이었고 백화점은 생기기만 하면 성공하는 유통업 시대였다. 그러나 외국의 대형 유통할인점이 국내에 유입되면서 백화점마다 경쟁이 치열해 지게 됐다. 불특정다수의 고객에게 의존하거나 1회성 고객에게 단순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과 전단, 신문과 같은

  • 마케팅과 사회 레포트
  • 마케팅의사 결정과정.2)가격전략(price)가격계획은 상품가격의 수준과 범위, 가격결정기법, 판매조건 등을 결정하는 것을 말한다.4.마케팅관리3) 유통전략(place)유통경로를 설계하고, 물류 및 재고관리, 도매상 및 소매상의 관리를 위한 계획. 유통전략 실패 하면 가격상승 우려.4)촉진전략(promotion)촉진전략은 기업과 기업이 생산, 판매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를 표적고객들에게 알리는 기능. 광고,홍보,판촉,인적판매제2절 마케팅의 최근 종류1. 마케

  • 마케팅과 사회 PRESENTATION
  • 마케팅의사 결정과정.2)가격전략(price)가격계획은 상품가격의 수준과 범위, 가격결정기법, 판매조건 등을 결정하는 것을 말한다.4.마케팅관리3) 유통전략(place)유통경로를 설계하고, 물류 및 재고관리, 도매상 및 소매상의 관리를 위한 계획. 유통전략 실패 하면 가격상승 우려.4)촉진전략(promotion)촉진전략은 기업과 기업이 생산, 판매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를 표적고객들에게 알리는 기능. 광고,홍보,판촉,인적판매제2절 마케팅의 최근 종류1. 마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