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Mister donut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11. 거시환경 분석
111. STP / SWOT
1V. 7P 분석
V. 전략제시 및 결론
- 본문내용
-
바삭바삭함도, 촉촉함도, 부드러움도 아닌
미스터 도넛의 제 4의 식감
1℉까지 신경쓰는 섬세함
도넛의 맛에 영향을 주는 아주 작은 차이도 허락하지 않는 정교함
달고 느끼한 맛의 최소화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담백하고 가벼운 도넛
1차 표적시장 - 20~30대 여성
현재 도넛시장에서 가장 큰 소비자층
서로간의 정보교류가 활발함 → 구전에 의한 효과를 기대
다이어트, 웰빙에 관심이 많아 미스터 도넛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 가능
[ 전략 ]
① 고객들이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 확충
② 다이어트ㆍ웰빙에 중점을 둔 건강 도넛 강조
포인트 카드 & 다양한 이벤트
모회사인 GS 리테일 포인트 카드를 이용
정기적으로 초대권 및 쿠폰 발행
시식 체험이나 도넛 아카데미 체험 등의 서비스 제공
매장 오픈 이벤트, 파워블로거 & 서포터즈 모집, 각종 공모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