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Mister donut 서비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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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11. 거시환경 분석
111. STP / SWOT
1V. 7P 분석
V. 전략제시 및 결론
본문내용
바삭바삭함도, 촉촉함도, 부드러움도 아닌
미스터 도넛의 제 4의 식감


1℉까지 신경쓰는 섬세함
도넛의 맛에 영향을 주는 아주 작은 차이도 허락하지 않는 정교함

달고 느끼한 맛의 최소화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담백하고 가벼운 도넛
1차 표적시장 - 20~30대 여성


현재 도넛시장에서 가장 큰 소비자층
서로간의 정보교류가 활발함 → 구전에 의한 효과를 기대
다이어트, 웰빙에 관심이 많아 미스터 도넛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 가능


[ 전략 ]
① 고객들이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 확충
② 다이어트ㆍ웰빙에 중점을 둔 건강 도넛 강조

포인트 카드 & 다양한 이벤트
모회사인 GS 리테일 포인트 카드를 이용
정기적으로 초대권 및 쿠폰 발행
시식 체험이나 도넛 아카데미 체험 등의 서비스 제공
매장 오픈 이벤트, 파워블로거 & 서포터즈 모집, 각종 공모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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