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스터 도넛의 마케팅 분석과 새로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4P분석
6. 새로운 전략
7. 최종 결론
본문내용
Harry Winokur가 1956년 미국 보스턴에 창립
일본 Duskin 社, 1971년 오사카 1호 점 개점
1,400여 개 (일본 전체), 일본內 최대 도넛 업체
필리핀, 태국, 대만, 중국, 한국 등 진출

미스터 도넛은 인구 밀집 지역을 우선 타깃으로 구리, 부천, 명일 점에 오픈
그 후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젊은 층과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홍대, 광화문 등 총 12개의 매장을 오픈
2009년부터 전국적으로 가맹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현재 미스터도넛은 타 도넛사에 비해 점포수도 적고 마케팅활동도 활발하지 못 한 실정이다. 하지만 향후 미스터도넛이 점포 수를 늘리고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먹거리“라는 웰빙의 이미지로 포지셔닝 해 나간다면 머지않아 도넛시장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고문헌
www.misterdonut.co.kr
www.seri.org
www.nso.go.kr
economy.hankooki.com
www.segye.com
www.fnnews.com
news.chosun.com
www.donga.com
www.hani.co.kr
www.munhwa.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 체인프렌차이즈경영] 수제도넛의 촉진 전략 - 미스터도넛
  • 제목 : 헨드메이드 도넛의 촉진 전략 - 미스터도넛< 목 차 >◆ 서론◆ 본론1. 미스터 도넛- 역사- 경영 이념- 제품- 캐릭터- 슬로건- 교육 훈련2. 경쟁시장 분석ー 국내 도넛 시장  -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3개 사 비교 분석3. 성장 전략- 점포 확장- 제품 혁신4.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IDEA◆ 결론 - 새로운 프랜차이즈 방식 도입 : 미니 마스터 지역프랜차이즈 방식 서론갓 튀긴 동그란 빵에 초콜릿 등 각종 재료를 부어 만든 대표적

  • [마케팅조사론] 미스터 도넛의 마케팅전략 분석 및 전략제안
  • 제목 : 미스터 도넛의 마케팅전략 분석 및 전략제안< 목 차 >◆ 서론◆ 본론1. 미스터 도넛- 역사- 경영 이념- 제품- 캐릭터- 슬로건- 교육 훈련2. 경쟁시장 분석ー 국내 도넛 시장  -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3개 사 비교 분석3. 성장 전략- 점포 확장- 제품 혁신4.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IDEA◆ 결론 - 새로운 프랜차이즈 방식 도입 : 미니 마스터 지역프랜차이즈 방식 서론갓 튀긴 동그란 빵에 초콜릿 등 각종 재료를 부어 만든 대표적

  • [외식산업의이해] 미스터도넛의 성공 사례
  • 미스터도넛의 제4의 식감이다. “이제껏 없었던 도넛을 만들고 싶다!” 라는 생각이 미스터도넛 만의 색다른 식감을 완성했다. 기본은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음과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열정, 미스터 도넛은 이 두 가지의 마음을 하나에 담아 다양하고 풍부한 맛의 도넛들을 고객님께 전한다.1°F 최상의 도넛을 만들기 위한 (1°F)의 원칙(제품의 동질성)미스터 도넛을 만드는 주방에 꼭 있어야 할 물건은 무엇일까? 바로 온도계이다. 이 온도계로 매일 도

  • 미스터도넛 레포트
  • 헨드메이드 도넛의 촉진 전략 - 미스터도넛< 목 차 >◆ 서론◆ 본론1. 미스터 도넛- 역사- 경영 이념- 제품- 캐릭터- 슬로건- 교육 훈련2. 경쟁시장 분석ー 국내 도넛 시장  -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3개 사 비교 분석3. 성장 전략- 점포 확장- 제품 혁신4.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IDEA◆ 결론 - 새로운 프랜차이즈 방식 도입 : 미니 마스터 지역프랜차이즈 방식 서론갓 튀긴 동그란 빵에 초콜릿 등 각종 재료를 부어 만든 대표적인 간식

  • [마케팅] 던킨도너츠와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분석
  • 새로운 도넛이 나올 때 빨간 불로 바뀌어 특별한 도넛이라는 느낌과 지금가야만 따뜻한 도넛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 한정 판매 전략의 효과를 제공한다. 6. 평가 및 제안1) 던킨도너츠SWOT분석충성도가 높은 고객층 / 높은 브랜드 파워 / 동종업계에서 독점적 위치 / 커피의 종류, 도넛의 종류가 다양 /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 높은 마케팅 능력 저가전략으로 인한 지금의 이미지 / 직접 경쟁상대 부재로 위기감 결여 / 점포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